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EN][日本語] What makes Han-Ok(traditional Korean house) so special? / 한옥의 우수성 + 이모티콘 사용 팁과 링크 / 韓屋の優秀性

in #kr6 years ago

영어 댓글이 점점 늘었었는데..다시 줄고있나봐요ㅠㅠ우리 스텔라님 글 널리 알려져야되는데..

전주 한옥마을이 있는 전주에 살고 있어 괜히 자랑스럽네요^^ 너와집과 귀틀집은 학생시절 사회책?같은데서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근데 한옥의 우수함은 알고있었는데, 지진에 대한 내구성이 있다니...놀라운 사실 배우고갑니다!

Sort:  

ㅠㅠㅠ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알려질 날이 오리라 봅니다 +_+ 별로 조바심은 안 들어요 ㅎㅎ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네요. 저도 지진에 대한 내구성은 이번에 조사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어요. 아마 층이 낮고 기둥과 주춧돌을 완벽히 맞물리게 하는 공법을
사용해서 그런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