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케팅] 커뮤니티마케팅은 무엇인가? / 'LG'가 마케팅을 못한다는 말은, 스스로 만들었을 수도 있다.(추측)

in #kr7 years ago

저도 LG는 마케팅팀의 실력이 너무나 뛰어나다고 생각했어요!ㅎㅎ 본인들의 기술력 강한 이미지를 어필하면서, 약간의 노이즈성도 일으키는!! 천재 마케터들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ㅎㅎ

커뮤니티마케팅! 온라인이 발전할수록 커뮤니티상에서 이뤄지는 콘텐츠마케팅의 힘은 점점 더 막대해지는 것 같네요!

Sort:  

맞습니다. 일방적으로 PUSH 하기 보다는 PULL하는 마케팅은 정말 대단하죠. 그 예로 콘텐츠마케팅이 있는 것 같습니다. LG에 들어갈 수 있는 천재마케터가 저도 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