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하고 싶은 게 많다! 하지만

in #kr6 years ago

U5dtTb4yBuHAi1BE1gzkrxooVCDd3eS_1680x8400.png

#1

혼자 살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있다.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중인데,
물에 곧 빠질 것 같아서 발악하면
절실함을 알았는지 잠시 구해준다.
그리고 다시 또 꼬르륵 ..
그래도 이게 재밌다.
힘들지만 재밌다는 게 뭔지 알 것 같다.

#2
스팀잇에 하루종일 머무르며
모든 글을 읽고 소통하고 싶다.
틈틈히 들어와 노력중인데 쉽지만은 않다..
과거 하루종일 할 때가 몹시 매우 많이 그립다.
우부님을 보면 더욱 그립다..

#3
난 명성은 높진 않지만
10월 말에 스팀잇에 들어왔다.
어떤분이 구글링해서 찾았는지
과거 글에 댓글을 다셨는데,
그 글을 가보니 4개월 전이라고 적혀있었다..
4개월이라니...생각해보니 벌써 6개월차다.
좀 더 꾸준히 해보고 싶다.

#4
스팀잇에서 해보고 싶은 것!
편의점 음식 리뷰다!!
방식은 이렇다.
편의점 메뉴중 추천을 하나 받고
그 가격만큼 보팅액이 모이면
(안모이면 나 힘들다)
내가 그 음식을 사먹고
후기를 남기는 방식이다.

배 채우고 검증하고 좋지않나?ㅎ
물론 내 배...

하지만 검증에 자신이 없다.
난 모든 음식이 맛있어서...

#5
나는 감성 천재가 부럽다.
왜냐하면 나는 감성이 부족하기때문
공감도 못하고, 흥도 없다.
진짜 딱 무미건조라는 말이 어울린다.
그래서 감성을 좀 살리려는 중이다.
노래를 들으면 좀 사는 것 같다.
노래가사를 분석하며 스팀잇에
올려볼까 하기도 한다.

#6
최근 거절을 엄청 당했다.
겁내지 않고 패기를 가져봤다.
하지만 깔끔하게 어떠한 답변도 없이
계속 거절 당하는 중이다.
그래도 또 다시 도전할 생각이다.

나 좀 받아줘..
(아 여자한테 차인건 아니다)

Sort:  

편의점 컨텐츠 신선합니다
재밌을듯합니다 ㅎㅎ

그런가요?ㅋㅋㅋ
몇가지 망설여지는 부분이 있네요ㅎㅎ

감성지수 올리고 싶을 땐
잔잔한 연애가 담긴 영화가 최고이지요

오...안그래도 그런 영화를 보고싶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홍열님 아이디어 뱅크시네요..♡
화이팅하시고 늘~ 응원합니다~^^

아이디어뱅크라는말 좋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닷

꿈을 향한 도전 응원합니다~
편의점 음식 리뷰는 재미있을거 같네요 ㅎㅎ

편의점은 좀 더 고민해봐야겠어요ㅎㅎ

시작하면 멘션으로 알려주기요~ ㅎㅎ

안모이면 힘들다..ㅋㅋㅋ 너무 간절해요~~ 꼭 그 돈이 모여서 편의점 음식 리뷰를 통해 필리핀에서 간접체험하고 싶습니다 ^^

오ㅎㅎ해외 스티미언분들께는 그런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꾸준함을 이기는 그 어떤 재주도 없다고 해요 ~ ㅎㅎ
꾸준히 도전하시면 꼭 이루실거라고 믿어요.

감성은.. 작은것에서 부터 느끼기 시작하시면
감성꾼이 되시는데...
너무 바쁘게 살다보면 있던 감성도 사라지더라고요. ㅎㅎ

편의점 리뷰 재미있을것 같아요 ^-^ !!

꾸준함...! 잊지 않겠습니다ㅎㅎ
감성꾼은 그렇게 시작하는거에요? 하늘보기! 그런거 하구있어요ㅋㅋ

5번이 공감됩니다 ㅜㅜ
저도 그렇거든요~~~~
이런저런 고민이 많으신것 같은데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네?ㅋㅋ유우머를 겸비하시고 흥도 넘치시는것 같은데요?ㅎㅎ

아 제가 부러움의 대상이였다니 ㅎㅎㅎ감사합니다 홍열님 ㅎ

우부님 부러워요ㅎㅎㅎㅎ
항상 밝은 에너지가 뿜뿜

홍열!! 타지에서 고생하는 모습이 그려져 마음이 아프네.. 하지만 젊으니까!! 지치지말고 힘내기를 -전주에서- ^^

응원 감사합니다 횽님ㅎㅎ
큰 힘이 되네요!ㅋㅋ

편의점 컨텐츠 재밌겠는데요? 하신다면 보팅 및 리스팀 바로갑니다ㅋㅋ

앗...ㅎㅎㅎㅎ아직 고민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