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3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고퀄의 컨텐츠를 보는것만이 목적이라면
스팀잇에서 활동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등에 좋은 글을 올리는 분들과 친구 or 팔로우만 해도
인생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는 차고 넘치니까요.
스티잇 이용 목적은 역시 수입을 무시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보팅파워가 62 퍼센트 되고 스팀파워도 조금 더 올렸으니
이 글에 보팅후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에 보팅드리겠습니다.
뭐, 얼마 되지는 않을거예요 0.04-0.05 정도?
가급적 많이 리워드를 드리기 위해 밤 10시까지 기다렸다 할께요 ㅎ

저를 포함, 빨리 플랭크톤에서 벗어났으면 좋겠네요.
돌고래가 되는 날이 올때까지, 화이팅..

Sort:  

보팅하고 갑니다!
최근에 저도 비슷한 내용으로 질문하는 내용의 글을 쓴적이있었습니다.

대충 결론은 고퀄도 필요하고 다양성도 중요하다!

보팅드립니다~

신창합니다 ~ㅎㅎ

1빠네요~!!

보팅완료 ㅎ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업보팅!^^

저도신청합니다
개미들 화이팅!ㅋ

보팅완료요~

참여합니다~
함께 성장해요 ㅎㅎ^^

네 보팅요~

화이팅~! 돌고래 되어 보아요~~

네 노력하시죠 ㅎㅎ 보팅요

화이팅 입니다!! 신청합니다!

네 화이팅! 티끌모아 태산!

플랑크톤에서 벗어나자!!! 신청하고 갑니닷:)

넵 벗어나시죠!^^

좋은거 같으니 참여할게요
감사합니다^^

네 더 드릴 날이 빨리 오길..

오오 뭔가 좋은이벤트 같으니 저도 살포시 참여를 ㅎㅎ

네 ㅎㅎ 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