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3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에 이어 보팅해드리기 이벤트 합니다.

오늘도 블로그 깨알 홍보 목적입니다.
카페는 가입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요

https://blog.naver.com/ahs21c

이 글에 보팅해주시고 댓글 다시면,
달아주신 댓글에 보팅해드릴께요.
리스팀 해주시면 댓글 + 올리신 포스팅 찾아가서 보팅해드립니다.

테스트 삼아 눌러보니 0.03 찍히네요.
따라서 리스팀 해주시는 분은 0.06 정도 올라가겠네요.

조금은 반응이 있어 이벤트 계속할 예정입니다.

보팅을 많이 하면 리워드가 감소하므로 열분 까지만 보팅해드립니다

모든 돌고래를 위해 전진..

Sort:  

앗싸! 1등입니다 :) 나이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네 좋은 하루 되세요~

블로그 글 잘보고 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분석 글 잘 보고 있어요~

댓글 꾸욱 달고 갑니다. 보팅도요^^
블로그 잘 보았어요^^

저도 참여합니다~~
고등어가 되는 그날까지..가즈아~^^

네 화이팅하시죠 ㅎ

슬그머니 다녀갑니다 ㅋㅋㅋ

저도 살짜쿵 찍고 갑니다 ^^

네 보팅했습니당 ^^

보팅하고 갑니다! 팔로우도 할게요 ㅎㅎ
스팀파워샀더니 제 보팅 0.1찍히네요ㄷㄷ

오옷!!! 보팅하구 갑니당!!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 저녁은 떡볶이로;;

늦었지만 참여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