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스팀] 법무부 장관이 쏘아올린 작은공..................

in #kr6 years ago (edited)

J8leqLD.jpg

안녕하세요 홍훌라입니다 :)

저는 오늘 지옥같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를 폐지하겠다는

박상기 법무부장관님이 쏘아올린 작은공이

메테오가 되어 떨어졌더군요..

이보다 더 웃긴건 법무부,기재부,정부,금감원

대한민국의 이 모든 기관들이 하나같이 다른말을 합니다.

법무부.JPG

금감원.JPG

기재부.JPG

청와대.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뭡니까 이거?

님들 지금 장난 저랑 하시는겁니까?

현재 인터넷을 HOT 하게 달구고있는 법무부장관의 폐지 발언후

업비트 매수 매도 제한금액 천억원 상향에 관해서도 의문이 남습니다.

일억.png

불과 어제까지만해도 매수매도 제한금액이 1억이었는데,

천억.png

오늘 매수매도 제한이 천억이랍니다??????????????

뭐죠 이거?????

일각에서는 의도적으로 폐지발언후 떨어진 코인을 저점에서 정부가 매입했다는둥

원래 천억 매수 매도 걸면 나오는 메시지 라는둥

말이 많긴 하던데..

사실 가상화폐 저점매수를 위해 정부가 개입했다고는 믿고싶지않습니다.

너무 억측이 아닌가 싶기도하구요..

하지만 시기가 시기인만큼 코인투자자들의 의심의 눈초리는 계속되겠죠..

지인들과 어제밤 거하게 한잔후 음주투자로 천만원을 에이다에 박아넣은

제가 미친놈이긴 하지만.. (맞습니다..제가 생각해도 미친놈입니다..)

법무부 장관이라는분이 관계부처와 협의도 되지않은 얘기를

확정시 되었다는 뉘앙스로 말을 해버리니

코인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오늘 하루가 지옥같았을겁니다.

아무쪼록 빨리 이 사태가 마무리 되고 절충안이 나와서

제발 다시 한번 떡상 가즈아를 외쳐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손해 보신 많은 스티미언님들도 빨리 복구되시길 빌면서..

지옥같았던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Sort:  

정말 이런저런 기사들 보다보면 문득 생각이 들기를..."뭐하자는거지...?"
휴..ㅋㅋ좀처럼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법이 없는 것 같네요ㅠㅠ좋은글 잘보았습니다 좋은밤되세요:)

네 지옥에서 돌아온 저는 이제 잠을 청해보렵니다..ㅋㅋㅋㅋㅋ

Hi @honghulla!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정부 거꾸로하면 돈 법니다. ㅎㅎ 이번 정부 인사들은 특히나 무식하네요... ㅋㅋ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66% vote... I was summoned by @honghulla!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You got a 0.42%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honghulla.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a 1.53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honghulla

This post has received a 1.50 % upvote from thanks to: @honghull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Before sending a transfer to @minnowhelper, verify that your publication meets these conditions (http://www.minnowhelper.com/conditions.php). After the transfer is made, no claims will be received.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849.10
ETH 3132.1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