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다이어트의 시작 그리고 그 계획

in #kr6 years ago

명절을 잘 지내고왔습니다.
누군가는 명절증후군으로 고생하고,
다른 누군가는 저와 같이 늘어난 체중으로 많이 놀라셨을겁니다.
(아침에 바지 단추가 안잠기다니...)

그래서! 게시글도 작성할 겸, 스티밋에
체중감량 관련해서 게시글을 작성해보려합니다

=======================================================
재작년(16년)까지만해도 72~73kg(키는 179.2cm)을 유지했었는데...
이번 명절에 몸무게를 재보니....
무려 88kg!!
와 정말 ㅋㅋㅋㅋㅋ.....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고... 짜증날때마다 빵이고 우유고 음료수고
막 집어먹은게 아마 원인이 아닐까 싶네요...흑흑
=========================================================

대학생시절에도 친구놈들과 함께 허구헌날 먹어재끼던 야식에
79kg로 늘어난적이 있었습니다 ㅋㅋ
그 때, 야식멤버들과 함께 다이어트하자며 밤마다 같이 운동하고
(한 겨울에 오들오들떨면서 땀흘리고)
저녁 8시이후로는 안먹자는 약속을 지키다보니까
1달에 5kg 감량에 성공한적도 있었어요 !!
그 때의 기억을 다시 살려서....!
=========================================================

회사에서 무의식적으로 집어먹던 간식을 좀 줄이고(사실 엄청많이 줄여야겟죠.....)
물을 좀 더 마시고, 저녁식사 이후로는 토마토나 챙겨먹고!
운동도 다시하면서!!

목표체중 : 74kg
현재체중 : 88kg
감량체중 : -14kg
(100g짜리 고기팩이 14개 ㄷㄷㄷㄷ)

시작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Sort:  

화이팅입니다!! 다음 글에서 변화를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엔 인증사진도 같이올리고 해야겠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689.27
ETH 313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