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댓글로 한번에 10000 STEEM?? 휴

in #kr7 years ago

신기하네요~이런건 또 어찌 찾으셨어요ㅎ
님 검색실력이 대단하신듯요^^

Sort:  

ㅎㅎㅎ ^^; 검색실력이라기 보다는.. 스팀잇내 검색기능으로 스달아..스달이.. SBD 검색을 하다 보니,, 툭 튀어 나오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그렇게도 검색이 가능한거군요?ㅎ 이런분은 모니터링이 안되나봅니다 다운보팅을 안당한걸 보면요~문제가 있음에도 어찌 못하는걸 보면요 댓글이라 불가능한걸까요? 이런분이 다운보팅 대상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싶습니다
https://steemkr.com/sbdtothemoon/@checkthisout/sbd-ta-projection-for-jan-2018

여기보시면 지대로 보팅했네요...같은 방법으로....
다운 보팅 합시다..이런분들을 다운 보팅해야지~~
한두번이 아닌거같고 엄청난 자금이 왔다갔다 하네요..
...이런식으로 중간에 끼워넣어 사람들 눈을 피해가는 군요...
갈수록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30.18
ETH 2457.4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