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예방접종

in #kr6 years ago

메가님의 글을 보고 느낀점..
"묵은 귀지 파려면 이비인후과로 가야하는구나..."
자꾸 귀지를 파내고 싶은 생각에 다른 내용은 들어오지 않았네요 ㅋㅋ
요즘 귀가 많이 가렵던데..저도 다 파내고 싶어요~
소아과가면 아이들 귀 파주던데...염치없이 저도좀..부탁~해볼까 하다가 말았던 적이 많았거든요 ㅋㅋ

Sort:  

아.........

정말 염치 없네요....................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신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저도 염치없음을 느끼고
말을 안했습니다 다행히ㅋㅋ

아....

우리가 상상의 모든 것을 현실로 옮기지 않는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스런 일인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