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러면 이번에는 제가 상금을 홀릭님께 양도할게용~
킨더조이 하나 사드셈~ ㅋㅋ

저 말고 다른분 추천드립니다ㅋㅋ
뉴비위주로다가ㅋ

킨더조이 장난감 요즘꺼 이쁘더만요 ^^

좀전에 두개사서 플래시맨 하나랑 알라딘 나왔네용 휴... 확인만 하고는 바로 무관심 ㅠ

새로 바뀌었나요? 인형같은거 나오던데

인형하고 쵸콜렛 나오잖아요..
며칠전에 필리핀 쇼핑몰 갔는데, 저 살뻔.. ㅋㅋ 인형 아니고.. 그 있자나요.. 인형 소품같은거 들어있더라구요..ㅋㅋ 쇼피같은거.. ㅋㅋㅋㅋ

쇼피요? 그런것도 나오나요.?ㅋ
솔깃하네요...사먹어봐야겠음ㅋ

그건 여자아이들 장난감 중에 아기자기한 shopee인가.. 뭐 그런거 있는데, 요즘 킨더조이 안에 비스무리한게 들어있더라구요 ㅋ

늅늅늅 음 그러면 스팀시티에 기부해주세용 ㅎㅎ

싫어요.. 그냥 베리님한테 보낼테니, 아가 까까 사주세요..ㅋㅋ

그러면... 잘묵겠습니다~
마눌이 그랬어요.. 제가 제일 얼라짓거리 한다고요~ ㅋㅋ

ㅋㅋ 결국 양도는 무산ㅋㅋ

북핵만 무산되지 않길!! ㅋㅋ

킨더조이.. 쪼매난 숟가락으로 떠 드시고 계시는건가요.. ㅋㅋㅋㅋ

요즘 저런 장난감 나오나요.?ㅋ
아덜꺼만 사서 첨보네요ㅋㅋ

애드워드님 짱ㅋㅋ

1달러 기부하고.. 생색내러 스팀시티 가는건.. ㅋㅋ 그나저나.. 저 스파업 하고.. 쭉쭉 떨어지는거 보소.. ㅜ.ㅜ

ㅠㅠ 스파업 안해도 괜찮다니까요...이제 하지마요ㅋ

지금이 기회입니다!! 천스파 더!! 받고 이천더!!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가요.. 스팀잇의 미래는 ㅋ

스팀 천오백원!!!!!!!!!!!!!!!!!!!!!!!!!!!!!
;;;;;;;; 이제야 봤네요...

야이 스팀좌슥아!!!
고마내리자!! 인자!!

또 사라질거임ㅋㅋ

빠빠이 ~~ 저녁 준비를 슬쩍 해야겠군요...

ㅇㅇ 또 봐요
빠빠이ㅋ

다들 즐주~ 되셈~~

필로팔로 미~~!!
나는 자비롭다~~~

담번에도되면 따라가보죠뭐ㅋ

무쟈건!! 힐번!!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98.53
ETH 2362.6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