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킨더조이 안에 들어 있어요~~
쪼쪼랫도 먹고~ 장난감도 가지고~
그래서 저희 아이들 유치원 가방 옆구리에는 항상...

오늘도 하나 추가염~~ ㅋ

저희아들도 저러고 댕겨요ㅋㅋ
매일 남자꺼만 사다보니 여자아이꺼 장난감이
참 예뻐보이네요ㅎ
딸이 없어 아쉽ㅠ

셋째 가즈아!!!
자식이 재산이다 가즈아!!!

저가면 베리님도 가즈아ㅋㅋ

그러면 취소!!!!
아니지.. 저는 아들 딸 하나씩 이미 있는뎁숑??

자식이 재산이라면서요ㅋㅋ
같이 부유해집시다ㅋ

으흠.... 재산은 재산인데.... 저는 그리 욕심이 많은 사람이 아닙니다..!!
(일단 아들셋 가즈아)

아들셋ㅋㅋ 캄사합니다ㅋ

적어도 아들 둘은 기본이죠~~ 아들 하나 더 가즈아~~~
아들 둘 키워봐야 삶이 힘들다는걸 알게 됨.. ㅋㅋ

아하... 아들둘이 자신이 없어요... ㅠㅠ
에드워드님은.. 아들둘 그리고 ?
총합 4명정도 있으려나요?? ㅎㅎ

저도 홀릭님도 아들 둘씩 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18.04
ETH 2471.6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