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닭볶음탕이 제일 쉬워요~ (고정관념 타파)

in #kr6 years ago

밑장 빼기는 들어봤는데 밑장 깔기라뇨ㅋㅋ
닭볶음탕도 사실 맛내기 힘든 요리인데~
애드워드님은 요리사~!!
PS보고 남편분이 뜨끔하실듯요ㅋㅋ
그럼 이건 언제 만든건가요ㅋ

Sort:  

밑장 좀 빼보셨나봐요 ㅋㅋㅋㅋ 급 고스톱 치고 싶으당..

애드워드님은 요리사~ 이거.. 리듬 탔어요? 안탔어요? ㅋㅋ

오늘 진라면(순한맛) 끓여먹었고요~ 지금 남편 오셔서 저녁을 드시고 계십니다 ^^
조 닭볶음탕은.. 한국 가기 전에 만들어 먹었던 거에요~~ 오늘 글감 없어서 뒤적뒤적 ^^ 요긴하게 잘 썼네요 ^^ 내일은 어쩌지 ㅜ.ㅜ

요리사 리듬탄게 중요해요? 궁금하면 오백원ㅋㅋ
남편 오셔서ㅋ 극존칭에 의미심장함이 묻어나네요~
쓸거없음 화욜 차차차 한번 더 가나요?ㅋ

뭐지.. 이건 게임 중독인가~~~
좀 잘 찍어서 당첨이라도 되시면 말을 안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리듬탄거 맞죠? ㅋㅋㅋ 난 자꾸 탄다~~ ㅋㅋ

저 지금 잔소리들은거죠? 엉엉
이번엔 오토님 뒤에 줄설거에요ㅋㅋ
게임은 고~하는 하는 맛으로 하는거죠~
혹시..어디선가 이상한 눈빛 안느껴지세요?
주위를 둘러보심이....ㅋ

모지.. 이 사랑스럽고 불길한 느낌은... @@
홀릭님이 오토님 줄 서면 오토님이 안될까봐.. 말리고 싶어요 ㅋㅋㅋㅋ (농담농담)
아.. 진짜 이번주는 어떻게 될지 엄청 떨립니다~~

애드워드님 다시 저 왔어요 ㅋㅋ 왠지 오래 달릴 듯 하여 맘먹고 오느라 ㅎㅎ 혹시..주무시는건....ㅋ
맨 윗줄 사랑스럽고는 아닌듯한데요....ㅋㅋ
아...본의아니게 오토님께 피해를 줄수도 있는건가요...ㅋㅋㅋ 그래도 한번 도전 해볼까요? 진짜 그런가? ㅋㅋ

기다렸어요 ^^
이미 꿈나라로 가신줄 ~~ 아가들 재우고 오셨군요 ㅋㅋ
저도 이번에 홀릭님 뒤로 줄 서보려고요 ㅋㅋㅋㅋ

아 역시 안주무셨군요 ㅋㅋㅋ
저 잠시 급하게 뭐 할게 있어서 그거하고 후다닥 달려왔죠 ㅎㅎ
애드워드님도 줄서요? 이벤트 주최자인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337.77
ETH 3390.5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