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이사 준비하면서 발견한 무용하는 holang2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02_215110482.jpg

안녕하세요. 무용하는(?) @holang2 입니다.

요즘 이사준비한다고 바빠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어요.
저 스팀잇 떠난거 아닌가 하시는 분들 있으실듯 해요. 죄송스럽네요.

이삿짐 정리하다보니 무용했을 당시에 사진이 있네요.
다리가 일자로 쫙!!
지금은 안되서 그런지 유연했던 저때가 그립네요.
한참 발 끝으로 서는 법, 어지럽지 않게 회전하는 법 등 피나는 연습을 했던 기억이 있어요.
나름 초등학교때지만 무용에 대한 열의가 있었답니다.
제가 디자인 쪽 말고 무용을 계속 했었다면 어땠을지 ... ㅎㅎ
티밋 가족 분들은 다리 일자로 째지는 분들 계신가요????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holang2!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팔근육의 아름다움이 잘 표현되었네요.

우와...홀랭이님...초등학생이여도 그렇지...
다리가 저렇게 찢어진다니...ㅠㅠㅠ
저는 앞으로 숙여도 -20cm가 나와서ㅠㅠ
유연성이 부럽기만 합니다ㅠㅠ

Hey, I'm Oatmeal Joey Arnold, and lovely girl.

엄청 요염한 자세로 요가를 하셨네요 ㅎㅎ

아름답네요 초딩때부터 무용을하시다니 전 주판학원다녔던기억이 ㅎ
즐토되시구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오...훌륭하네요!
저는 저러다간...째집니다.ㅠㅠ 튿어지고요.


Welcome to Steem @holang2.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Spend time reading Steem Blue Paper to know how Steem blockchian works and if you still have any queries ask them on our Ask me anything about Steemit post and we will try to answer that.

All the Best!!!

왓 아름다운 비주얼의 다리네요 ㆍ옆에서 누가 군대가서 강제로 다리 ㅣ자 찢어본 적 있냐고 도발ㆍ

와 발레도 하셨군요...
디자인 말고 무용을 하셨더라도 잘 하셨을 것 같아요.
전 다리 들지도 못해요...ㅠㅠ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7살큰딸은 이미 굳었구요ㅜㅜ
4살 작은딸은 찢어지고 찢은상태 업드려 넘기기까지 가능해서 열심히 유지하기위한 찢기 운동을하는데 요즘 아프다고 안하려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