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드디어 달성한 200팔로워 스팀잇 2개월차 이런저런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캘리쓰는 홀랭이입니다.

스팀잇 생활이 벌써 2개월차에 접어드네요.
12월 말부터 시작했던거 같은데 어느덧 2월이네요.
아직까지 제대로 글 보는 법 소통하는 법이 익숙하지도 않지만 벌써부터 뉴비 태그를 없애버린게 성급한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2개월 생활동안 제 글을 꾸준히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있어서 스팀잇을 떠나지 않고 계속 있었던게 아닐까 싶어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 올리고 싶어요.
아직 5회차 이벤트 당첨자 분 캘리그라피를 완성하지 못해서 200팔로워 이벤트를 하지는 못하지만 조만간 6회 이벤트겸 200팔로워 이벤트를 해야겠어요.
이벤트를 하면서 글 보상에 대한 부분은 만족을 하고 있긴 하지만 참여도가 저조해서 맘이 안좋았던 적이 참 많아 고민을 해봤지만 그래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계속 이어가기로 결정했어요.
아에 당첨 되기 쉬운 캘리그라피 이벤트니 틈새 시장이라고 우기려구요^^
캘리그라피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제 이벤트에 주목하시길 바래요~~ 당첨되기 쉽습니다;

다른분들 처럼 능수능란하게 소통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한점 정말 죄송스럽게 항상 생각 하구 있습니다.
3개월 차부터는 좀 더 많은 소통을 해야겠어요.

우리 서로에 대한 이야기 많이 나누어요!!

Sort:  

200팔로워 축하드려요!!+_+ 앞으로 300,400까지도 가즈아!!

감사해요! 천팔로워 가즈아!

홀랭이님 축하해요 캘리작품 잘 보고있습니다 뉴비지만 임대받은 파워로 보팅 ㅋ 팔로우해요

오앙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보고있으시다니 넘나 기쁘네요 저두 팔로우!

홀랑이님의 캘리도 스팀잇을 정복해보아요 +_+ㅋㅋㅋㅋㅋ
저는 캘리 너무 좋던데

ㅎㅎ 르바님과 함께 스팀잇 정복을!

200팔로워 이벤트 기대하고 있을께여!!!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200팔로이벤트는 뭘할지 고민이네요

엇 캘리..이벤트!!?? ㅎㅎㅎㅎ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올해 같이 천팔로워까지 가는겁니다~?^^

같이 달러가요 ㅎㅎ 천팔로 꿈만같네여

안녕하세요😊
@onepine님 이벤트 당첨 포스팅 보구 왔어요
재능이 대단하신것 같아요👍👍👍
다음 이벤트때는 저두 참여하구 싶어요!!
팔로우하구가여~ 맞팔두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56.72
ETH 2794.7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