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 1회 캘리그라피 이벤트 "원하시는 캘리그라피 만들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캘리쓰는 홀랭이(@holang2)입니다. ₍₍ (ง ˙ω˙)ว ⁾⁾
캘리그라피로 스팀잇 분들에게 뭘 해줄 수 있을까 고민 끝에 글 메인에 쓸만한 캘리그라피를 만들어 주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가입 첫글에 댓글 다신 분들 중에 원하시는 분들 두분 만들어 드렸습니다.
@zenigame님과 @nps0132 님 만들어 드렸어요 ^^
- @zenigame 님의 꼬북이가 너무 귀여워서 만들어본 꼬북이 캘리
이건 만들고 주변에 보여줬는데 너무 귀엽다고 서로 달라고 해서 만족했던 캘리에요.
개인적으로 포켓몬스터에서 꼬북이를 가장 좋아했는뎅 ㅎㅎ 잘나와서 다행이에요.
@zenigame 님도 만족하신다고 여러번 언급해주셔서 기뻤어요^^
- @nps0132님이 요청하셔서 만들어본 우공이산 캘리입니다.
우공이산 :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긴다는 뜻인데요.
한 우물만 파는 사람이 큰 성과를 이룬다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nps0132 님께서 이루시려는 목표가 있으신가봐요^^ 꼭 이루어 지시길 바랍니다.
이건 효과를 줘봤어요 ^^담요에 수 놓은 느낌.
괜찮지 않나요? ㅎㅎ
이건 설명 없는게 필요하시지 않을까 싶어서 하나 더 만들어 봤어요 ^^
보통 캘리그라피 하면 그냥 휘갈겨서 뚝딱 만들어 지는 걸로 착각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정성이 필요한 작업이랍니다ㅠ.ㅠ 알아주셨으면...
저는 직접 손으로 작업하구 컴퓨터로 가공해서 만들고 있어요.
자 이제 이벤트 얘기를 해볼게요.
제 1회 캘리그라피 이벤트
-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댓글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 갖고 싶은 캘리그라피 문구 혹은 그림을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제가 만들기 편하겠죠?ㅎㅎ - 청첩장 혹은 편지, 연하장 등 필요하신 곳에 캘리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굳이 블로그 대문에 사용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2018년 1월 2일 밤 12시까지 받을게요.
정성을 들여서 만들어야 하니 단 한분 뽑겠습니다 ^^
한분 뽑는다고 아쉬워하지마세요~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캘리쓰는 홀랭이(@holang2)와 팔로우 하시고 많은 얘기 나눠요^^
우와 멋진 이벤트 나눔 감사드립니다^^
저도 신청해봐도 될까요?
제가 진행하고 있는 [주간 뉴비 8호]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2월 4주) 결과 보고 의 대문을 만들어 볼까 하던 찰나에 이 이벤트를 보게되었네요ㅎㅎ
'주간뉴비' 라는 타이틀과 함께, 부제로 'We, Kr-Newbies'도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그림이 필요하다면, 다니의 뉴비지원 프로젝트에 대한 작가님의 느낌을 담아 넣어 주셔도 됩니다 :))
당첨도 안됐는데 넘 구체적이죠ㅎㅎ일단 신청만 해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s. 이벤트 포스팅하실 때에는 태그에 kr-event 를 추가해보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1주)
아항 그걸 추가해야하는군요! 감사합니다.
가이드도 해주시다니 ㅎㅎ
축하합니다. 당첨 되셨습니다 ^^ 작업은 빠른 시일 내에 들어가겠습니다~~
참여합니다!
저는 박효신의 겨울소리를 캘리그라피로 받고싶습니다!
박효신 신곡인가요? ㅎㅎ 저도 박효신 엄청 좋아하는뎅
네 한번 들어보세요!
오!!!! 멋지십니다!! 이런걸 해주시다니 ^^
미천한 실력이나마 도움되고 싶어서요 ㅎㅎ
와 실력이 장난아니시네요.. 저는 저희 집 금일이와 제가 함께 있는 그림과 공감일상글 todayis를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금일이가 나이가 많아서 남은시간동안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금일이가 @todayis 님 메인에 항상 등장하는 귀여운 강아지 맞죵? ㅎㅎ
오 멋있어요! ㅎㅎㅎ
전 먹스팀을 주로 포스팅하고 잇어서 그쪽계열이였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맛난거 많이 올리시나봐요 자주 놀러가서 대리만족 하러가야겟어요 ㅎ
환영합니다 ㅎㅎ 먹스팀의 세계로! 사진을 제가 많이 찍는 편이라
사진 압박 스크롤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ㅠㅠ
우와 정말 멋있습니다!! 우공이산!! 덕분에 좋은 말씀도 알아가네요!
"생각의 플로우(flow)는 생각의 총량(stock)보다 중요하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gilma라고 이름도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ㅎ
우앙 되게 심오한 문구네요 ㅎㅎ
누구에게나 힘이 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문구입니다~ :)
안녕하세요~@holang2님^^ 어제 올려주신 2018년도 캘리그라피도 너무 잘 사용 했습니다^^
저는 이제 steemit 2일차지만 저도 이벤트 신청해도 될까요?
저는 포스트 쓸때 제 마스코트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문구는 "꿈꾸는 엄마"
제 꿈을위해 열심히 달린다는 의미에요^^
꽃그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들꽃 한송이 그려주셔도 되세요^^
경쟁이 치열하겠지만~꿈꾸는 엄마는 이렇게 또 도전 해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 행복한 한해 되세요^^
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됐는데~ 오래오래 뵀으면 좋겠어요 ㅎ
오옷 그렇다면 저도 신청해 보고 싶은데요..!
제가 #kr-art 큐레이팅을 하고 있는데, 지금 쓰고 있는 대문 사진은 만족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함께 퀴즈를 풀고 보상을 받는 [르바의 퀴즈 카페] 이벤트의 대문이 조금 보기 좋게 만들어질 수 있을지... 아닙니다...ㅠㅠ 너무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취소취소 이걸 전하러 온 게 아닌데..ㅠㅠ
[#kr-art 큐레이팅] 180101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에 @holang2님의 글이 소개되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소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스팀잇 생활에 약간의 회의감이 들던 참에 좋은 소식이!!!
감사합니다~!
와! 저도 참여해볼래요!♡ 금손 홀랭이님의 캘라그래피 받아보고싶어용
남자와 여자 캐릭터 사이에 저희 포리가 있었으면 좋겠구용!
문구는 "찌니 찌리 포리 크로쓰!" 요렇게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포리사진은 제 블로그에 있습니당'-'/)
이렇게 좋은 이벤트 해주시다니 완존 멋있으세용+_+/
될진 모르겠지만 된다면 기쁠것같아요!
새해 복 만이 받으세용♡
포리가 프사에 있는 강아지 맞죠? ㅎㅎ 넘 귀여워요
와 금손이시다 ㅎㅎㅎㅎ
귀여워요 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다들 이쁜 말 해주시니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