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했는데... 역시나...

in #kr6 years ago

와 스팀 싸다! 라고 생각하면서 비상금을 탈탈 털어 파워업을 위해 스팀을 구매했다.

...

사자마자 매도물량이 쏟아지며 파워업 글을 작성하는 동안에만 5%가 하락을 하더라...

30분만... 늦게 살걸...

후회를 해도 소용이 없다.. 이미 엎질러 진 물...

오늘 아침 스팀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다..

역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다..

2160원이 었던 코인이.. 지금은 1915원이라니...

하루만에 10%이상 떨어졌다.

내가 사면 떨어진다. 마가 끤걸까...

아... 정말 난 사면 안 되는걸까...

푸념을 늘어놔 본다.

스팀형.. 힘내!!

Sort:  

일단 아이디 부터 바꾸셔야 할 듯합니다.

히익 ㅋㅋㅋ 어쩐지..ㅠㅠ

힘내십쇼.. 내가 팔면 저점. 사면 고점..

투자의 법칙이죠.... 제가 사면 떨어지고... 제가팔면 오르고... ㅠㅠ

ㅠㅠ 힘내세요. 그래도 좋은날이 오겠죠!!
가즈아!!

위로봇 하고 갑니다.
원래 다 그렇습니다.
내가 사면 떨어집니다.
팔면 오르더군요.
그러니 개미들은 매매를 멀리하고 스팀을 가까이 하는 편이 좋습니다.

토닥토닥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매일 듣는 스팀 하락 소식에 계속 우울하네요.
저도 스파업하려고 스팀을 4000원대에 구매했었거든요.
언제나 이 우울감이 사라질지...

요즘은 그저 열심히 글 쓰고 소통하는 일에만 전념한답니다.

"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있다."를 생각하면서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8.47
ETH 3469.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