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토끼굴.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kr • 3 years ago ai로 이미지 만드시는거죠?? 갈수록 퀄이 좋아지시는거 같아요^^
ai 성능도 좋아지고 저도 프롬프트에 익숙해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