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목요일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kr • 3 years ago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오늘 하늘도 사진처럼 너무 좋더라고요. 진짜 가을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