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 - 세계여행지도 (지역별 방송프로그램지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입니다.

어제 오늘 너무 정신이 없네요.
이번주 부터 꽤 바쁠 것 같다 예상을 했는데 역시 정답이었습니다.
이제 월급루팡짓을 하지 말고 열심히 KRW를 채굴하라는 회사의 배려인것 같습니다.^^

1일 1포스팅을 되도록 지킬려고 하고는 있는데 갈수록 여유가 없어질 것 같습니다.
더구나 주말 포스팅부터 제대로 댓글도 못하고 방문도 못하고 있네요.
이벤트 진행한 것만 오며가며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찾아가지 못하고 댓글도 잘 못달아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은 짧게 간단한(?) 정보공유를 드리려고 합니다.

#01. 걸어서 세계속으로


걸어서 세계속으로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KBS1 에서 2005년 11월에 첫방을 시작으로 아직까지 방송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세계의 다양한 도시들을 여행자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그들의 역사와 문화, 삶의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12년 6개월동안 146나라 1469개의 도시를 소개했다고 하는 군요^^

즐겨하며 본방사수를 하거나 재방을 챙겨보지는 않아도 채널을 돌리다 방송을 보게되면 잠시 잠깐 멈추어 보게 되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02. 세계여행지도


오늘 공유하고자 하는 정보는 '걸어서 세계속으로' 제작진들의 열일(?)로 탄생한 세계여행지도입니다.

그동안의 여행지와 방송을 바탕으로 제공하는 세계여행방송지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travel.kbs.co.kr/info/map/index.html

프로그램에 소개된 도시를 지도위해 마킹해 놓고 해당 마커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도시의 방송분을 검색해서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테스트 삼아 친구가 살고 있는 코스타리카 산호세로 한번 가볼까요?

마커를 클릭하면 코스타리카 산호세의 방송목록이 나오고요 시청하고자 하는 방송을 목록을 클릭하면 유튜브에 링크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03. 떠나고 싶을때 대리만족


시간적 여유가 있고 금전적인 여유가 있다면 언제든 훨훨 날아가면 좋겠지만 다들 쉽지 않죠^^
떠나고 싶을때나 다년온 곳이 그리울때면 한 번씩 원하는 곳을 찾아 방송을 보며 대리만족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언제 떠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홈페이지를 보면 VR 서비스도 준비하는 것 같은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travel.kbs.co.kr/

방송은 유튜브채널로도 운영을 하고 있고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Fw4M1BJYYdN1YtS8SzlDzg?sub_confirmation=1


*


이제 정말 더워졌습니다.

여름 휴가계획 잘 세우셔서 한여름 더위 잘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좋은 대리만족 여행 시켜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참, 전광판앱 스토어 올라갔어요. 시간되시면 한번 써보셔요

ㅎㅎㅎ 아닙니다.
넵 다운받아 볼게요^^

정말 대리만족 하기 좋은.프로네요^^

눈으로라도 봐야죠^^

저희 엄마의 최애 프로그램이에요~
휘파람 노래가 들리는 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우와 정말 다양한 도시가 있네요 ㅎㅎ
저는 동유럽이 너무너무 가고 싶은데 영상 찾아서 대리만족이라도 해야겠어요~

1469개 도시가 소개됐다니 정말 방대한 정보인것 같아요^^

티비는 잘 안보이지만요.
어렸을때는 kbs1 이 그렇게 재미 없었는데.. ^^;;

kbs1 완전 재미없죠^^

진짜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열심히 살고 돈 많이 벌어야겠구나 라는 다짐을 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죠.

진짜 여행프로그램보면 돈 많이 벌어야 겠다 생각해요^^

늘 떠나고 싶게 만드는 프로그램이지요~
채굴이나 열심히 해야죠 ㅜ

채굴 열심히해서 떠나야죠^^

와 저 여행가기 전에 여행지에 대한 영상을 미리 보고 가는걸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태까지 그냥 유투브에 걸어서 세계속으로, 세계테마기행 검색해서 봤는데 바보같은 짓이었군요 ㅋㅋㅋㅋ 방송사 홈페이지 부터 찾아볼 것을 😂😂😂😂

저도 얼마전에 알았어요^^
근데 진짜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좋은정보감사해요 ^^ 집에서 애보느라 아무데도 못가는데 대리만족해야겠어요

정말 육아는 힘들어요^^

ㅎㅎ 대리만족! 괜찮네요.^^
여행 관련된 이야기는 늘 재밌는 것 같습니다.

여행은 항상 새로움과 기대감이 있어 그런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