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스팀시티 플리마켓 준비 & 1석4조이벤트 5회 당첨자발표 & 휴가이벤트 예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자정이 넘었는데 누구는 불금 연장하며 보내실테고
누구는 잠자리에 들었을테고
누구는 편안하게 하루를 마감하고 계실거 같습니다.

전 내일부터 4박5일간의 휴가를 갑니다.
아니 몇 시간 후네요.

전에도 얘기했듯이 순천, 여수, 완도를 경우해서 돌아올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완도까지의 경유가 너무 무리지 않나 생각하고 있어요.

딸아이가 다쳐 초기 여행계획이 틀어져서 그런지 썩 내키지 않네요.
원래 정확한 계획하에 여행을 가는 스타일이 아닌데도 어느정도 계획했던 것이 틀어지니 조금 그렇습니다.

그래도 잘 다녀와야지요.

#01. 스팀시티 셀러 준비는 진행중


20180621_204906.jpg

어제 공방에 가서 1차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도 있고 구색을 맞추기 위한 상품도 있고......

휴가를 갔다와 2차로 준비하면 상품은 100여개 이상 준비될 것 같습니다.
거기에 어머니거를 더하면 더 되겠네요.

팔리겠죠?
팔려야 하는데......

#02. 1석 4조 이벤트 5회차 당첨자 발표


@보팅주사위1 스달 당첨자
@energizer000
@bji1203
@feelsogood
@mathetes
@gaeteul
@vossam
@kiwifi
@smigol
@wooboo
@raah

@댓글시간 보팅 당첨자
@hongsam
@gaeteul
@jhy2246
@lovelyyeon
@superyuyang
@designkoi
@mandoodat
@vossam
@energizer000
@beautifulday3

이상입니다.

중복당첨되신
@energizer000
@gaeteul
@vossam

3분은 두배로 축하드립니다.

별도로 당첨자 발표를 했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스달은 다 보내드렸고 보팅은 다음주 일요일까지 할게요.

#03. 휴가 이벤트 예고


휴가기간동안은 글도 길게 못쓸테니 간단한 이벤트를 매일 할려고 합니다.
뭐 휴가가서 제대로 놀기나 하지 뭔 글이냐 하시겠지만 안 그럼 휴가를 핑계로 갔다와서 손을 놔버릴 것 같습니다.

요 며칠 잘 쓰지도 못하는 글인데 더 안써지네요.
귀찮고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이상하게 기운이 없어요 ㅠㅠ
아몰랑 마인드가 막 올라옵니다.

하여간 5일간 매일 1스달정도를 걸고 제 여행동선(?)에서의 퀴즈를 객관식으로 내볼까 해요.
맞추시는 모든 분들이 나눠갔는거죠.
1스달이면 너무 작은가요??

일단 1스달로 가죠 뭐... 제가 뭐 쏠때는 팍 쏘니...
요즘 스팀잇분위기도 다운되고 했으니 그냥 즐기자는 차원이니 가볍게 들어와서 참여부탁드립니다.
이웃분들만 대상으로 할거니까 별도 이벤트태그나 그런건 없을거에요.


* * * * * * * * * *


숙소만 정해지고 아무 계획이 없는 여행이지만 잘 갔다 오겠습니다.
5일간 자주 이웃분들을 자주 방문하지는 못 할 거 같아요.
원래도 자주 못 갔으면서

좋은 주말 보내세요~
진짜 안써진다 안써져 ㅠㅠ

Sort:  

대충 큰 그림만 그리시고 훌쩍 떠나시는군요~
여행이란게 바로 그런 묘미가있죠
너무 디테일해도 재미없고 너무 무계획이면 몸이 힘들고~ㅎㅎ
여행 잘 다녀오셔요~^^

감사합니다. 애들때문에 계획을 잘 세워야 하는데 ..... 일단 1일차는 잘 마무리 했네요^"

여행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하고오셔요~~

원래 계획없는 여행이 최고!!!! 호돌님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감사해요 우부님 하루 하루 계획 잡으려니 힘드네요^^

지난번에 올리셨던 아기자기한 목공예품이로군요! 나무결이 들어간 포장 상자도 무척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네 그때 말한 소품이에요^^

앗 여행가시다니 부럽습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여름휴가에요^^

여행 잘 다녀오세요~!
당첨 스달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ㅎ

ㅎㅎㅎ 계속 참여해 주세요^^

그래도 여행은 즐겁게~즐겁게 잘 다녀오세요~순천 여수..예전에 여행 계획으로 가보고 싶었는데 못갔네요 ㅠ 다른 여행갈때 참고하기 위해 @hodolbak 님 여행 포스팅을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일단 1일차는 만족하게 마무리 했어요^^
후기는 나중에 올릴게요^^

아이가 다쳤다니...ㅠㅠ 여행 조심히 다녀오세요 형님~

둘째 팔 다친거요~ 모르셨을수도 있겠네요^^
잘 갔다올게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록엽님^^

즐겁고 행복한 여행되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478.98
ETH 2653.7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