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불금을 달리는 안주들!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호돌박)입니다.

지난 금요일엔 간만에 불금을 달릴수 있었습니다.
주5일 시대로 넘어가며 유부남들이 금욜 술 약속을 잡는다는 것은 꽤 힘든일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만남 멤버들은 와이프님이 언제든 허락을 하는 대학 연극 동아리 멤버들이라서 다행히 불금이란 것을 달릴 수가 있었습니다.

저희 셋과 함께 자 그럼 달려봅시다^^

고급 한우에 투뿔은 아니지만 멤버가 좋으니 멤버만큼 때깔이 살아납니다.

달궈지기 시작하는 숯불에

세명인 딱 세점씩 ㅎㅎㅎ

오늘은 소주를 달려야지요^^
두꺼비잔 오랫만에 보내요.
이런잔이면 빨간 오리지널 진로를 마셔줘야 하는데 아쉽습니다. ㅎㅎㅎ

입가심용 육사시미를 시켰으나 이것은 약간의 미스테이크였습니다.
그냥 바로 2차를 갈걸 그랬어요^^

자 그럼 1차는 아쉬우니 2차가야지요.
이멤버들은 기본 2~3차기 때문에 고고고!
메뉴는 고기가 아쉬워 였을까요??
돼지로 갑니다.

소금구이 막창으로 2차 안주 초이스!!
저는 곱창은 소보다 돼지를 더 좋아해요.^^

오 좋은 껍데기 메뉴가 있어 껍데기도 2차 안주로 초이스 됩니다.
저는 돼지고기집에 껍데기메뉴가 있으면 무조건 시킵니다^^
좋은 멤버들과 있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2차를 끝내고 나오니 뭔가 아쉽습니다.
제가 딱 한잔만 더 하자고 꼬십니다.
오늘 장소가 서울 지하철역3호선 경복궁역이었는데요.
이곳에 체부동잔치집이라고 잔치국수에 각종 전류에 나름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이름:체부동잔치집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16

멤버 막둥이가 칼국수가 먹고 싶다해서 시켰는데 확실히 잔치국수보다 못합니다.
결국 나중에 잔치국수도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건 감자전!!
보기엔 이리보여도 맛은 아주 담백하니 막걸리가 술술 들어갑니다.^^

이렇듯 3차까지 마무리 하며 불금을 아주 잘 달렸습니다.
그래도 12시는 안 넘겼다는 것!
ㅎㅎㅎ

앞서 적었듯이 오늘은 모두 대학 연극동아리 멤버입니다.
한명은 5년후배로 예전 한예종시험까지 같이 치룬 녀석인데 당시 녀석은 1차에서 떨어지고 저는 마지막까지 가서 선배체면은 그래도 살았죠^^
지금은 미쓰비스 엘리베이터에서 엔지니어로 있는데 저희가 맨날 전범기업에 다니는 앞잡이라고 놀리곤 합니다.
나름 인정을 받아 올 가을에 1년간 일본본사로 파견을 가는데 녀석 덕분에 저도 내년쯤에는 일본여행을 가게 될 것 같네요^^

다른 한명은 1년후배이기도 하면서 동갑인 녀석입니다.
아직 솔로라 외로움도 많이 타고 영업직이라 술도 엄청먹고 다니는데 요즘 스트레스성 난청이 와서 치료에 고민이더군요.
울 와이프님이 항상 걱정을 하고 있는^^
이녀석 매제는 이름만 대면 아는 유명한 배우인데 이런얘기 하는걸 알면 안되기 때문에 여기까지 ㅎㅎㅎ

또 절친인 후배가 한명 있는데 판교에서 카페를 하면서 꽤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자기 브랜드를 내느라 엄청 바쁘게 살고 있죠.

제 몇 안되는 인연중에 이녀석들은 죽을때까지 갈 멤버들입니다.
항상 만나면 즐겁고 행복하죠^^

간만에 아주 즐거운 불금이었습니다^^

주말 잘 들 보내셨죠??

저는 스팀스쿨에 이것 저것 많이 있었네요.
스팀스쿨 후기도 올리고 포스팅할거리가 꽤 쌓여있네요^^

스팀잇이 뭐 소란스럽다 하지만 저희 같은 뉴비야 뭐~~~ 항상 즐거운 스팀잇생활을 했으면 합니다.^^

항상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꿈 꾸세요~~ 제발~~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고기는 언제나 진리죠 ㅋㅋ 감자전도 야밤에 땡기네요 ㅎㅎ

맞아요 고기는 언제나 진리!! 술에는 고기죠^^
감자전은 별다른 것없이 감자로만 하니 아주 담백하고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친구들과 함께라면
뭘 먹어도 맛나고 좋을 것 같아요
3차까지 12시 안에 끝내다니
호돌박님 대단해요!!ㅎㅎ

초고속!!! 속전속결입니다.^^
이번엔 유난히 빨리 끝났네요 ㅎㅎㅎ

캬~ 정말 최고의 지인들과 최고의 안주로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너무 너무 좋아요~

넹 굿헬로님 덕에 부랴부랴 포스팅한 면도 없지 않아 있죠 ㅎㅎㅎ
굿헬로님 한잔하시는 사진도 밤에 보면 술이 그렇게 땡길수가 없어요 ㅎㅎㅎ

벌써부터 너무너무 땡깁니다~ ㅎㅎㅎㅎ

고기 떼깔 오지네요..

고급 한우는 아니지만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와 돼지껍데기 ㅋㅋ 이밤에 돼지껍데기를 보았다니... 정말 소중히 아끼는 사람들과의 만남 후라면 돌아오는 새로운 한주, 평소보다 조금 더 수월하게 견딜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돼지껍데기 좋아하시는 군요?? 쫄깃 쫄깃 콩가루에 찍어먹으면 맛나죠^^
한주 수월하게 보내려 했는데 미세먼지가 앞길을 가로 막는군요 ㅎㅎㅎ

평생 같이 갈수 있는 멤버가 있으시다니 부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제 25년 가까이 되가니 앞으로 길게는 40년 정도 남았겠네요^^

소고기 때깔이 좋아보이네요 ^^ 그리고 감자전에 막걸리도 좋은 궁합이죠! 남은휴일 잘보내시고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 @yeosangwon 님도 한주 화이팅하세요.
그나저나 미세먼지때문에 점시드시고 산책하시기도 힘들겠네요 ㅠㅠ

포스팅거리 많은게 젤 부럽 ㅎㅎ

막 쓰는거죠 막^^
일럭님도 포스팅거리 많으시잖아요. 잘 쓰시고^^

친구들과의 모임!! 저도 어제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시간을 보냈더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 투뿔이 아니어도 소고기 빛깔이 너무 아름다워요-

행복한 시간 보내셨겠네요^^
마음 맞는 친구들이랑 있으면 뭘 먹어도 뭘 얘기해도 즐거운 것 같아요.
이고기는 최고급 한우 투뿔이다라고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680.17
ETH 1603.9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