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주말 보고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4월에 마지막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제 마지막 주말이 채 두시간이 남지 않았네요.

저는 이번 주말 많이 바빴습니다.

이슈(?)가 아주 많았거든요.

바쁘시지 않으면 제 주말 이야기 한번 들어보시겠습니까????^^


아빠 라이온포스 접어주세요


토요일 아침!
막내의 조름으로 하루가 밝았습니다.

아빠 비행기 접어주세요~

요즘은 우리때와는 다르게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전날 아내가 사준 미니카 접기 책으로 아내를 볶아(?) 먹었다 하더니 날이 밝자 마자 저를 볶아(?) 먹네요 ^^

Moldiv_1525009197699.jpg

일어나서 씻지도 못하고 옷도 못입고 앉아서 접어 줬습니다.

몇 개를 접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아내도 사주고 나서 항상 후회합니다.)

접고 접어 합체까지 되는 녀석입니다.

대단합니다.

그런데 멋있습니다.

제가 막 접고 싶습니다. ㅎㅎㅎ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올초 피자에땅 이벤트가 하나 있었는데요.

눈먼 이벤트라 참가만 하면 되는거여서 스노우파크 4인 자유이용권을 하나 받았습니다.
4월말이 유효기간 만료라 부랴부랴 힘든 몸을 이끌고 갔지요.

4인이용권이라 막내는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고 갔습니다.

20180428_131212.jpg

보기엔 왠지 좋아보이는 것 같지만 도착한지 2시간 만에 나왔습니다.

와 이걸 저희 가족 모두가 제대로 돈을 주고 갔으면 진짜 X욕이 나올뻔 했네요.

큰 애는 집에 가자고 조르고 둘째는 나올때 한마디 하더군요.

나 이거 일기에 안쓸거야

참나 원마운트는 반성하십시요~

아내가 한마디 더 합니다.

만약 오빠나 나나 이거 가자고 제돈 주고 왔으면 오늘 부부싸움이다. ㅋㅋㅋ


도깨비가 먹고간 떡뽁이


실망을 어떻게 달래 주겠습니까??

네 먹어야죠~~ ㅋㅋㅋ

하여간 애들을 달래고 달래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하고 우리가 가끔 가는 떡뽁이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드라마 '도깨비' 를 촬영한 곳입니다.^^

20180428_153013.jpg

공유! 공유! 공유!
도깨비 신부가 되실렵니까 ㅎㅎㅎ

Moldiv_1525009103301.jpg

상호 : 바울아저씨 삼송점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 9

하지만 저희는 공유랑은 전혀 상관없이 우리의 먹을 것 만 갑니다. ㅎㅎㅎ

떡뽁이
김치볶음밥
고르곤졸라 피자
크림 스파게티

다섯식구에 맞게 먹어줘야죠^^


저녁은 아빠표 김치볶음밥


아침부터 움직인 여파로 집에 와서 아이들을 데리고 낮잠 한 숨 잤습니다.

그리고 또 저녁 먹어야지요.

아내는 큰애 우리땅걷기 때문에 준비물 준비로 나가야 해서 아이들 저녁을 제가 책임집니다.

점심은 거나하게 먹었으니 저녁은 간단하게 먹어야지요.

냉동실에 얼린 밥이 있다 하고
점심때 먹은 김치볶음밥이 생각나 맨날 똑같은 솜씨 한번해서 김치볶음밥 뚝딱! 뚝딱! 해서 대령합니다.

20180428_204216.jpg

요 레시피는 다음 포스팅으로 숨겨두겠습니다.^^

당연히 엄지척은 필수죠 ㅎㅎㅎ


안녕! 보고 싶을 거야!


그렇게 토요일은 마무리 하고 (아내와의 한잔 당연히 있었죠)

일욜은 혼자 만의 시간을 준비합니다.

큰애는 2박3일간의 우리땅 걷기 행사!

아내는 둘째와 막내를 데리고 둘째 친구들과 1박 2일 여행!

가즈아 에도 포스팅 했지만 자유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하루 였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고요.

20180429_081448.jpg

떠나는 버스를 배웅하면서
갑작스럽게
세월호가 생각이 나서 울컥하고
뒤돌아 울었습니다. ㅠㅠ
진짜 그 심정은....... ㅠㅠ

무사히 잘 다녀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랫만의 공방 방문


주말이라 누구를 만나기도 그렇고 아내에게 그럼 예전 공방을 가겠다고 미리 이야기 했습니다.

작년초에 스크롤쏘를 배웠던 공방선생님을 찾아 갔습니다.

차한잔 하고 이런 저런 얘기 나누고 한참을 있다

선생님이 이왕 온거 뭐라도 하나 가지고 가야되지 않겠냐 하며 목재를 하나 건네 주셨네요.

20180429_151049.jpg

월넛입니다. 심재와 변재가 어우러져 이쁘지요.

자 그럼 여기서 문제!!!

저는 과연 저것을 가지고 무엇을 만들었을까요? ㅎㅎㅎㅎㅎㅎ

먼저 맞추신 한 분에게 1스달 갑니다.
(쪼잔하면 두명에게 1스달씩^^)

정확하게 맞추셔야 합니다.^^


혼자만의 만찬


즐거운 마음으로 집에 돌아와 많은 분들이 제대로 즐기라고 해서 혼자만의 만찬을 가져봅니다.

20180429_203731.jpg

오늘은 빨건거로 ㅎㅎㅎ

내일이 월요일인게 아쉽네요 ㅠㅠ


내 깡패같은 애인


치쏘에 한잔하며 뭐 재미난게 없을까 유튜브에 '영화'라고 검색을 했습니다.

'내 깡패같은 애인' 이라고 검색결과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gangster.jpg

전 감수성이 아주 많아요(믿거나 말거나)

많이 애달파서 울었습니다. ㅠㅠ
(정유미 이쁘다)

우린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내일은 4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모두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맥주 하나 더 사러 가야 겠네요~~~
(벌써 소주 일병, 맥주 천은 먹은 상태입니다.)

감사해요^^

덧붙임:
분명히 점심때 발표를 해서 업데이트 했는데~
왜 없죠 ㅠㅠ
정답은 빵도마

거의 정확하게 맞춘
@kiwifi 님 1스달

도마라고 쓰신
@energizer000
@scv
@mastertri
@sadmt

반점으로 0.5스달 입니다
(실수로 더 나갔다ㅠㅠ)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이번주말 정말 바쁘고 보람차게 보내셨네요. ㅎㅎ
잊기 전에 정답을 외치자면... 식빵용 도마!
지금 배가 고파서인지 음식 사진들이 눈앞에 아른거립니다.ㅎㅎ
얼른 식사하러 가야겠네요. 원마운트는 사진만으로는 재밌을 것
같은데 별로였나 보군요.

정답으로 인정합니다^^
워터파크 갔을때는 재미있었는데 스노우파크는 영 아니올시다 였습니다^^

혼자계신 시간을 공방과 술로 즐기셨군요...ㅎㅎ
정답은 도마!!
확실합니다..

아 정답발표 다 했는데 업데이트가 안되서 ㅎㅎㅎ
피쉬님까지 인정!
하지만 반점입니다^^ 정답은 빵도마 ㅎ

저 종이접기 책.. 저희 집에도 있는 거군요!! ㅎㅎ
한 번 접어주고 끝나면 다행인데.. 늘 그렇지 않죠! ㅋㅋ
공방 작품은 혹시 '도마'가 아닙니꽈~? -_-+

도마라고 하셨으니 반점! ㅎㅎㅎ
네 저역시 계속 접었습니다.^^

정말 주말 알차게 보내셨네요.
저라도 저런 비행기 접어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ㅎㅎ
요리도 잘 하시고..ㅋ
목재로 간단한 도마를 만들었을 것 같아요.

도마라고 하셨으니 반점! 미네랄캘때 도움좀 될려나요 ㅎㅎㅎ
비행기 접다보니 재밌더라고요^^

벌써 5월이 다가오네요. 아!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르는것 같아요. 스팀잇하고부터는 더욱더 ㅋㅋㅋㅋ 주말 알차게 보내시고 소,맥으로 마무리 잘하셨네요! ㅋㅋㅋ나무는 도마?

도마라고 하셨으니 반점! ㅎㅎㅎ (제맘입니다.)
에빵님 5월에는 더 에너지 빵빵하게 화이팅!!^^

내 깡패같은 애인... 정말 좋은 영화죠. 주말 휴일을 엄청 알차게 보내셨네요

네 잔잔하니 재미있었습니다.
이번주말은 휘몰아 치듯 보낸것 같습니다.^^

미니카 접기 제 아들은 몇달동안 미니카만 접었답니다 ㅎㅎ
이제는 미니카 접기 귀신이 다 되어어요

정유미 너무 이뻐서 다른 이야기는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미니카!!
오늘 여행가기전에도 접어줬어요 ㅎㅎㅎ
맞아요 정유미 이쁩니다. ㅋㅋㅋ

스노우파크 부분 너무 재미있어서
웃음참기 힘들어요ㅎㅎㅎ
두고두고 읽어야지~~^-^

그나저나 무얼 만드셨을까~~~
노트북 거치대?!
(제가 요즘 갖고 싶은 거....^-^;;)

스노우파크 진짜 ㅋㅋㅋ
아직 정답이 ㅠㅠ

와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다 드세요~~ ㅎ

어벤저스급 아빠의 하루 잘 봤습니다.^^ 실망도 하고 가족들이 다 같이 욕도 하면서 더욱 정이 돈독해 질거라 생각하시고 나쁜 기억은 싹 지워버리세요^^

감사합니다. 개털님^^
그나저나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보러가야 하는데 ㅎㅎㅎ

저희 애들은 보고 왔는데 저는 안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74.67
ETH 3743.2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