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반도.

in #kr4 years ago

common-68.jpg

넷플릭스에 올라온 반도!
극장 개봉시 평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안방에서 보기에는 그다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일반 좀비물과는 좀 많이 다른... 그냥 가족애?

지옥이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있으면 지옥이 아닐 수도...

common-66.jpg

준이역을 맡은 이레배우!
네가 짱이다. 매력도 있고...

Sort:  

난 운전하는거 배우고싶더라 ㅋㅋㅋㅋㅋ

운전하는거 보고 와 짱이다 감탄만 ㅎㅎㅎ

뭔가 재미없어 보이네요. 그저 없어 보이기도 하고.

!shop

Hi~ hodolbak!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원래 영화관에서 재미없는게 집에서 보면 그럭저럭합니다 ㅋㅋ

그런거 같습니다. ㅎㅎㅎ
일단 돈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