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hodolbak (82)in #kr • 3 years ago 성묘갔다 주워온 밤을 쪄서 까는 중! 언제 다 까지 ㅠㅠ #jcar #life #diary #krsuccess #zzan #upvu
밤 , 땅콩 , 마늘 ㅎㅎㅎ
이거 앉아서 까는거 생각보다 겁나 힘들어 애호박형
땅콩 양파자루 한자루 까다가 쓰러질 뻔 ~~!!! ㅎㅎㅎ
아들들은 요렇게 까나야 먹더라구요
멋진 아드님 생각하면서 하시면
금방 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