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뜨끈한 순대국밥에 막걸리 한잔 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오늘 왜이렇게 춥죠 ㅠㅠ
제가 있는 서울만 그런가요???

퇴근후 와이프님이 전화가 와서 아이들 이모랑 아이들이랑 같이 저녁을 먹고 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응 그럼 나도 해결하고 갈게
앗싸 ㅎㅎㅎㅎ

그래서 제가 잘가는 동네 순대국밥집에 왔습니다.

20180320_190553.jpg

이름:또순이순대국
주소:서울 은평구 진관1로 21-10

반주가 빠질수 없죠 ㅎ

20180320_190707.jpg

저는 혼술을 할때는 순대국에는 소주보단 막걸리를 즐겨합니다.^^

날이 너무 쌀쌀하네요.
뜨끈한 국물에 저녁한끼 하세요.

정말 언제 한번 여러분들이랑 한잔 하고 싶네요^^

환절기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Sort:  

뚝딱 한그릇 한병 하면 헐크같은 힘이 헐

헐크같은 힘이 생겨도 쓸데가 없어서요^^ 하지만 기분의 크기만으로 따지면 헐크 같은 크기는 될 것 같습니다.^^

Lovely idea @hodolbak ( ‘‿’ )

웅 내가 좀 러블리하고 아이디어가 많아~

저녁을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집니다.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이십니다.^^

여기도 추워요(광주^^;;) 운동가려다가 다시 들어왔어요ㅋ
또순이 이름부터 맛있을거 같아요^^ 사진 뚫어져라 봤네요ㅎㅎ

ㅎㅎㅎ 그러다 감기걸려요
여기는 완전 순대국 전문이에요.
그래서 믿을만하죠^^
20170415_171744.jpg

가격이 너무 착한걸요 게다가 국내산~ 👍
소주 맥주도 싸네요 단골하기 좋은 곳 같아요 ^^

네 가격이 착하죠.
더구나 소주, 맥주가 3,000원은 서울에서 찾기 힘들어요 ㅎㅎㅎ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에 막걸리는 최고죠~^^오랜만에 왔네요 잘지내셨나요~

@incu 님 도 잘 지내셨죠^^
오신거 보니 그림올리셨죠??? 그림 보러 갈게요^^

ㅋㅋ 가끔은 밖에서 저녁 먹고 들어 온다는 말이 남편에게도 굿뉴스일때가 있군요. 오늘같은날 순댓국 딱이네요!

네 어쩔땐 거시기 할때도 있지만 굿 뉴스죠! 그럴때면 가끔 혼밥에 혼술 하는 거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은평구 진관1로 21-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뜨끈한 순대국과 막걸리의 조합은
몸이 노곤노곤해지고 따뜻해질 것 같은 느낌이네요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모두 풀리시면 좋겠네요😊

네 간만에 맛나게 먹었더니 좋네요^^
저녁 맛있는걸로 드셨죠??? 날이 많이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어제 순대국 먹었는데
호돌박님 글보고 또 먹고 싶어졌어요!
바람이 너무 차가워서 따끈한 국물 생각나요^^

어제는 어제의 순대국을 오늘은 오늘의 순대국을 드셔야죠^^

마치 스칼렛 오하라처럼...
오늘은 오늘의 순대국을 먹어라!!
내일은 내일의 순대국을 먹어라~
^-^;;

캬아 시원한 막걸리에 파전먹고 싶네요 ㅠㅠ
내일도 비온다고 하니 국밥 땡기겠습니다 : )

눈이 오네요.
그래서 저녁에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694.11
ETH 2446.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