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in #kr2 years ago (edited)

img.png

지난주부터 나의 아저씨를 다시 정주행했다.
내 인생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

편안함에 이르기까지 파이팅!

행복하자!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그러고 보니 이 드라마도 안 봤네요.
호돌박님이 두 번 이나 다시 보았다니 땡기네요. ^^

정말 강추합니다^^

저도 한 5번은 본 거 같아요
진짜 인생 드라마 중 하나 입니다

여러분도 누군가에게 "좋은 어른" 이 되시기를 ~~!~!~!

어른의 의미가 뭔지 깨달은거 같아요^^

호돌형 형처럼 잘생긴 이선균씨가 주인공이니까 몰입잘되는구나? 나는 아이유 팬이라 몰이중이야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