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우 재밌어보이네요ㅎㅎㅎㅎㅎ 관심은 있으나 제가 뭘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쿨럭.... 리스팀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볼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티모캣님은 건담 관련 카테고리나 시스템 설계에 대한 조언을 주시면 쿨럭 ... ㅋ
저도 재미있을거 같은 프로젝트에요~

제가 건담을 취미로 하지만........
본업도 따로 있고(의학) 프로그래밍도 관심이 있어서 배우는 중입니다!
일단 주말 지나고 다음주 정도까지 몇가지 분야를 정리해서 올려볼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디는 방금 가입하신 계정이 맞으시죠?
건담을 너무 잘 만드시다보니 가끔 본업을 깜빡하네요 ㅎㅎ

맞습니다! Subject를 카테고리라고 생각하면 맞나요?ㅎㅎㅎㅎ 새로운 주제를 만들수도 있겠죠? 저녁먹고 천천히 들여다봐야겠습니다 ^_^
저도 가끔 제 본업을 깜빡합니다 흐흐..

맞습니다. 서브젝트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카테고리로 보시면 됩니다 마이팟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

옙 더 궁금한점 생기면 앞으론 스팀챗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난 프로젝트를 하고 계시네요 ~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ffeex님 ^^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소식 공유하겠습니다~

흥미롭네요. 현경님 카톡 텄습니다.^^ 팔로했고요

감사합니다. 타타님 ^^

hkmoon 님이 직접 만드신 거예요?! 우와! 얼핏 봤는데 스팀잇과 비슷한 시스템인건가요?

네 제가 원래 하고 있던 프로젝트 소스를 고쳐서 간단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
스팀잇이랑 비슷하게 업보트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오 심지어 pre-sale까지! 신기하네요ㅎㅎ 너무 참여하고 싶은 프로젝트인데, 구닌이라 시간이 안되겠네요ㅠㅠ 응원이나마 하겠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가끔 포스팅이나 조언으로 참여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