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달러도 비슷한 이치로 구축이 되는것이 아닐까요 ?
이들 가상화폐가 저에게 어떤 미래를 가져다줄지 아직은 확신할수가 없네요

저는 가상화폐나 블록체인을 모든 것을 바꾸는 기술이라기 보다는 그 안에서 배울 수 있는 것들이 많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soyou.park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링크 걸어주신 기사를 읽어봤어요!
비트코인을 처음 채굴한 '할피니'가 콘솔게임의 개발자여서 그런가....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와 관련한 용어들은 다 키치(kitsch)스럽고 쉽고 재밌네요 ㅎㅎ 제가 지금까지 어렵다고 생각했던 프로그래밍 관련 용어들은... 정말 딱딱하고 어려웠는데 ㅠㅠ 아, 지난번에 올려주신 포스팅 중에 비잔틴제국 관련한 포스팅 있었죠? 그것도 비트코인에 대해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

닭이냐? 달걀이냐? 둘 다 사자.

인과관계를 만들어버리자는 발상의 전환이 놀랍습니다. ㅎㅎ

저 컬럼니스트는 미술관 원장님이신데 글을 정말 잘 쓰시는거 같아요 ㅎㅎ
키치라는 단어도 처음 알았네요. 재미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크 스팀 가격이 떨어지니 다들 힘들군요.
존버 화이팅입니다~~

최근에 비트코인이 금화가 된다 - 당신의 부를 늘려줄 가상화폐를 읽고 '나카모토 사토시' 존재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 더 생겼었는데, 소개해주신 '예술혼을 위하여'에서는 조금은 다른 시각으로 접근한 것 같네요. 어떻게 보면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좋은 글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술혼을 위하여' 글 중 기억에 남는 문장

역사적인 흐름에는 서로를 발전시켜가는 연관성을 가진 힘들이 변화의 물결을 만들게 마련입니다.

오홋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비트코인이 화폐를 대체한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지는 않아요 ^^
하지만 돈이 가치를 측정하는 프로토콜이 되어야 한다는 점에서는 공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