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컴백 투 스팀]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

in #kr7 years ago (edited)

@kr-science에 주로 글을 쓰는 입장에서 뭔가 찔리는 글이네요...ㅠㅠ
최대한 일반인 분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부족한가 봅니다 ㅎㅎ
노력하도록해볼게요!

Sort:  

아닙니다 ㅎㅎ 저도 #kr-science 태그의 활성화가 되었음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는 1인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Hunhani님도 좋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하나만 부탁드리면, 과학이 어려운 분야이지만 공감할 수 없으면 아무리
쉬운 설명을 해도 재미가 없는 듯 합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더 재미있고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 가령 지구에 대한 설명을 한다면 그냥 지구에 대한 설명보다는
"당신이 지구에서 더 잘 살 수 있는 방법?? " 뭐 이런식으로 흥미를
유발해 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ㅋㅋㅋ 편하게 한번 말씀드려 봅니다~~

@kimsungmin 님께서 저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주셔서 영광입니다 ㅎㅎ

아 네 ㅎㅎ 본의아니기에 사심이 드러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혹시 제가 쓴 지구 온난화 글은 읽어보셨나요?
난이도가 어떤지 궁금해서요.^^

아직 죄송하지만 못봤네요 ㅎㅎ 한번 찾아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