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글] 신논현 LP바 추천 _ ZEPPLEIN

in #kr7 years ago

신논현 근처에서 1차를 하신분에게 추천할만한 LP바가 있어 공유합니다.

이름은 "ZEPPLEIN" 인데요. 신논현 7번 출구에서 교보타워를 지나 5분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LP바입니다. 넓은 공간에 화끈한 스피커로 추천곡을 틀어주는데요. 맥주에서부터 위스키까지 다양한 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친구와 다녀왔는데 맥주한잔 마시면서 이야기하기에도 그만이더라구요.

zeppelin_20170622.jpg

저는 평소에 LP를 들어본적은 없습니다. 오히려 이어폰은 아무거나 써도 별 차이를 못느끼는 막귀(?)에 가까운데요. 지지직 거리는 소리와 함께 나오는 음악이 정말 좋더라구요. 지나친 음주가무와 댄스를 하지말아달라는 글귀도 재밌었습니다. 그럼에도 난 신나는 곡을 꼭 듣고싶다는 분들이 있을까봐 추천곡도 하나 남겨요.

You don't know me - jax jones

듣고 어깨가 들썩인다 싶은분들은 가서 대포만한 스피커로 들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하루 한편 글쓰기 프로젝트
글감이 떠오르지 않지만 일단 써보는걸 목표로 합니다.
"좋은 스티머는 엉덩이에서 시작된다"
준(joon) 드림

Sort:  

으아니 이렇게 가까운 곳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다니요. 왠지 비오는 날 방문하고 싶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면 방문했을 때 더 감동이 밀려올겁니다 ㅎ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
맞팔해요~~

넵 ㅎㅎ 저도 노르웨이 언젠가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입니다 ㅎㅎ 종종 좋은글 부탁드릴께요.

리플 감사드립니다. ^^

와우, 그건 꽤 잘 쓰여졌 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pvoted!

Is there any problem to understand it with only translator?
Surprised to see ur comments, thx :)

Haha, please don't be, loved your content, keep posting cool stuff :)

분위기가 엄청나네요! 꼭 한번 가봐야 겠어요!

저도 가까이에 이런곳을 발견해서 좋았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