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글] 스팀잇 보상으로 광장시장을 가다_비오는날엔 막걸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일 1글을 진행하던 준입니다.

코인시장 하락장에 이은 장맛비에 저녁마다 감상적으로 변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기분전환을 위해 처음 스팀잇 글을 쓰고 보상을 받은 기분을 떠올려봤습니다. 처음은 설레거든요.

'무엇이 스팀잇에 글쓰는걸 어렵게 만드는가?'라는 주제로 첫글을 썼습니다.
https://steemit.com/kr/@hjoon/1-1--170615

덕분에 처음받아본 리워드.
현실에서 조그만 보상을 주고 싶었습니다.
DSC00864.JPG

신용이 일반화된 사회지만 초록색 지폐는 괜스레 사람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프롤레타리아 계급으로 일주일 중 5일을 소비하다가 토요일 저녁에 늠름한 개선장군처럼 변장해서 순희네를 방문했습니다. 빗방울이 뚝뚝 떨어지니 더욱 기름 냄새가 그리웠거든요.

DSC00863.JPG

반경 수 미터 전부터 느껴지는 바로 이 냄새.
왁자지껄한 분위기와 더불어 기다리는동안 주변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뭔가 살아있는 분위기.
컴퓨터 앞에 앉아서 모니터를 보는것과는 또다른 분위기.
사실은 이런 분위기를 무척 좋아합니다.
막걸리와 빈대떡이 나오니 분위기는 더 좋아지구요.

DSC00871.JPG

시장통 분위기에 덩달아 신나서 맘껏 먹고 왔습니다.
벤티님이 먹스팀을 왜 저렇게 올리실까 했는데 쓰고나니 기분 좋네요 ㅎㅎㅎ

사회에 나오고부터 언젠가 마음편하게 다 이야기할 상대가 줄어드는 기분이에요. 그런 의미에서 지난번 스팀잇 오프 모임이 조금은 그립습니다. 팔로워 300명 되면 막걸리 오프밋업 이벤트 추진해볼께요!


하루 한편 글쓰기 프로젝트
글감이 떠오르지 않지만 일단 써보는걸 목표로 합니다.
"좋은 스티머는 엉덩이에서 시작된다"
준(joon) 드림

Sort:  

재밌네요ㅎㅎ 엉덩이에서 시작된다니 웃깁니다. 저도 엉덩이 존버하고 있습니다..

kr-join은 신입회원님들의 인사태그입니다.~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했습니다 ㅎㅎ 피드백 감사합니다~

사진이 참 선명하고 예쁘네요~ 어떤걸로 찎으셔용??

sony rx100 이라는 제품을 중고로 최근에 하나 샀습니다 ㅎㅎ 막 찍는 연습중인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

앗 이곳은 바로 순희네! 이제 마약김밥에 육회까지 세트로 드셔야 하는데요!

다음번엔 다 먹고 와야겠어요 자기전에 안먹고온 육회가 생각날 줄은 몰랐거든요 ㅜㅋㅋ

저도항상가는곳~ ㅋㄷ 그맛을 느낄수가있네요^^

로이님도 자주 가시나봐요 ㅎㅎ 뉴욕 조심히 다녀오실때 현지 먹스팀 기대해봅니다

오늘 비가 와서 그런지 막걸리가 잘팔리네요

저도 오늘은 술한잔했내요 ㅎ

반갑습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올 여름엔 유난히 많이 막걸리를 찾을거 같아요ㅎㅎ 보팅 감사드려요

좋은 시도이신 것 같습니다 :) 첫 보상으로 맛난거 드셨네요! 그날 만큼안 황제같은기분 느끼셨길 바랍니다 ㅎㅎ

처음 써보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현실과의 접점이 많아질수록 스팀잇에 더 참여하고픈 의지가 솟아날겁니다 ㅎㅎ

비 오는 날 광장 시장은 정말 대박이죠 +_+

막걸리 ㅠㅠ 전 ㅠㅠ

아 배고프다 ㅠㅠ

요즘 막걸리 전문점이 많이 나오는 추세지만 광장시장에서 마시는 막걸리에 비할 정도는 아니죠 ㅎㅎ 배고프다니 괜시리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엉덩이 오래 붙이는.놈이 짱이지유!!

항상 실천이 어렵더라구요 ㅎㅎ올해는 천천히 해볼생각입니다

ㅋㅋㅋ너무 오랜만에 오신거 아닌가요.. ㅠㅠ
막걸리 오프밋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그간 하락장에 마음을 다잡느라 오래걸렸습니다 ㅎㅎㅎ 팔로우 확보를 위해 더 노력해야겠네요!

어제처럼 오늘도 비가 주륵주륵 하는데 막걸리 땡기네요. 친구랑 약속 잡아서 한잔 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이번주에 주르륵 계속 내린답니다 간신경쓰면서 드셔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