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처음으로 스팀잇 오프라인 모임에 나가보려고 합니다. _ 170624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은 늘 설레기 마련이죠. 첫사랑, 첫키스...
그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스팀잇 밋업에 나가보기로 했습니다.

스팀잇에 가입한지는 한달, 글 올리기 시작한지는 일주일 째.

유익한 글을 포스팅 하는 @vimva 님이 meetup (이라쓰고 아무말대잔치 예정이라 읽습니다.) 을 준비한다는 글을 봅니다. '나 같은 뉴비가 가도되나?' '할말이 별로 없으면 어떡하지?' '대체 난 스팀잇에 대해 뭘 알고있는걸까?' 별별 생각이 머릿속에 들었지만, 보팅을 꾹 누른후 참석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3시간 후면 드디어 곳곳에 숨겨진 스티미언들을 실제로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뭔가 기대되요. 사실 실제 삶에서 대화를 나누는 대다수는 스팀잇을 하지 않는것은 물론이고, 설명하기에도 쉽지가 않아서 아쉽다는 생각을 늘 하고 살았거든요. 그래서 스팀잇에 대해 반신반의하는 지인을 데리고 가기로 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기대됩니다 !

KakaoTalk_20170624_113840281.jpg

대체 어떤 사람들이 스팀잇을 하는걸까요?

나중에 후기도 꼭 올리겠습니다. 자리를 마련해주신 @vimva님 감사해요.
참석하시는 나머지 20분들도 오후에 종로에서 봬요!


하루 한편 글쓰기 프로젝트
글감이 떠오르지 않지만 일단 써보는걸 목표로 합니다.
"좋은 스티머는 엉덩이에서 시작된다"
준(joon) 드림

Sort:  

오 이제 멘션 알린창도 누르면 게시글로 와지네요 ㅎㅎ 곧 뵙겠습니다 :)

게시글이요? 뭔가 알듯말듯 아리송하네요 ㅎㅎㅎ 나중에 설명 좀 부탁드릴께요!

넵 모임에서 말씀드릴게요~

잘 다녀 오세요 ~~~
가고 싶지만 개인적 사정이 안되네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후기도 꼭 올릴께요 ^^

네^^
기대하겠습니다.

모임 후기가 기대됩니다!

저도 모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가고싶은데 사정상 못가네요ㅠㅜ 다음에 기회되면 저도 가고싶네요 ㅎㅎㅎ

넵 ㅎㅎ다음번 기회도 있도록 잘 마무리해야겠네요 ㅎㅎ

재미있을거예요~! 이번에 전가지못하는게 아쉽긴하네요ㅠ

넵 ㅎㅎ 후기 남길께요 나중에 뵙겠습니다

오프로 만난다니!!

ㅎㅎ 기대됩니당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meetup에서 인사드렸던
야구하는 공대생 toptimist입니다

어쩌다보니 @hjoon님이랑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었던 것 같네요 ㅋㅋ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우왓 ! ㅋㅋ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간만에 엄청 유익한 대화 나누고 돌아가요. @toptimist 님 나중에도 실컷 수다 나누는 자리 있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_^

오늘 잘오셨습니다 ㅎㅎㅎ카리스마가 있으셨어요^^

한없이 착한 양같은 사람인데 대화를 많이 못해봐서 그런가봅니다 ㅎㅎ 로이최님 투자도 열심히 하시는거 같던데 나중엔 이야기좀 많이 해봐요!

엉덩이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버스타자마자 스팀잇 열심히 투어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꼭 뵐게요!!!!

모임 이후로 스팀잇이 더 재밌어진거 같아요 ㅎㅎㅎ 오신분들 글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급 폭풍 친밀감이 생겼어요

정유미 닮은 신난다님이 친밀감을 느끼다니 영광이네요 ㅎㅎㅎ

오늘 꿀잼이었죠 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도 이 재미를 알아야할텐데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열기가 후끈한걸 보니 조만간 날짜 나온다고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