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12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제주도 해변 Top5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해변을 소개시켜드릴게요!

Hello, Everyone
I would like to introduce good beach with kids in Jeju Island

  • 이는 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며,
    사진에 나온 아이는 모두 저의 친구같은 아들입니다 :D

아래 해변들은 모두 제주도의 우측 (조천읍 - 구좌읍 - 성산읍) 에 해당됩니다.

1.함덕서우봉 해변 (Hamdeok Beach, Jeju)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 가족단위 피서지로 알맞은 곳이며, 본래 바다였던 곳이 바다가 얕아지면서 10~15 m의 모래층이 넓게 펼쳐져 있어 아이들이 모래 놀이하며 뛰어놀기 안성맞춤이예요 :D

2. 월정리 해변 (Woljeongri Beach, Jeju)

월정리 해변은 몇년전부터 카페들이 우후죽순 늘어나면서 관광객들이 엄청나게 모이는 곳이죠
하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월정리해변은 하얀 모래층이 10m 정도 펼쳐집니다.
모래빛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예요!

3. 김녕성세기해변 (Gimnyeong Beach, Jeju)

코발트 및의 깨끗한 바다와 질 좋은 모래가 반겨주는 김녕성세기 해변입니다.
물이 빠진 사이에는 보말 같은 바다 생물을 잡기가 보물 찾기 만큼 재미있는 곳입니다.

4. 광치기 해변 (Gwangchigi Beach, Jeju)

광치기해변은 성산일출봉의 일출/일몰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으로 유명하며, 조수 간만의 차를 잘 맞춰서 사진 작가들이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모래는 다소 굵고 투박하지만,
현무암 갯바위에서 아이와 함께 바다 생물을 잡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5. 우도 산호해변 (Udo Island Coral Beach, Jeju)

우도 산호해변은 에메랄드빛으로 부서지는 햇살 아래 백사장이 펼쳐지며, 수심에 따라 바다 빛이 달라진답니다.
우도를 시작하는 모든 이들이 사랑하는 곳이예요 :D

이상 아름다운 제주도의 우측에 해당되는 해변이였으며
좌측에도 금능해변 협재해변 와 같이 아름다운 해변들이 있답니다!

사실, 제주도의 모든 해변은 아름답다고 결론을 지어야 할 것 같아요 ㅠ_ㅠ

전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바다는 단지 사진 한장 찍고 떠나는 곳으로 머물렀는데
이제 아이와 함께하는 바다는 최고의 놀이터가 되었네요 :D

이번 휴가철 제주도에 떠나시는 분들은 부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요!

Bon Voyage :D

Sort:  

제주도에 이렇게 아름다운 해변이 많은 줄 몰랐었네요~ 휴가시즌 ~ 제주도 가고싶어지네요.

네! 저는 이번 여름 휴가는 열심히 일하고, 내년에 친정 부모님을 모시고 갈 예정이예요~ 벌써 부터 기대되네요 ^^

사진보니 제주도 또 가고싶군요!!ㅎㅎㅎㅎ해변사진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왠지 제주도의 푸른밤 노래가 생각나네요 ㅎㅎ

You've been UpVoted via the UpVote Experiment 002 Bot. Depending on my VP & the price of STEEM you should get a $.01-$.03 for your trouble.
Read more about this experiment here.

Thank You - @blueorgy

제주 바다색깔도 이쁘고 애기발도 이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D

분명 제주도 많이 갔었는데...왜 이렇게 아름다운 해변을 한번도 안가봤을까요...
회에 소주먹고 오후늦게 일어난 제 자신이 원망스럽...ㅠㅠ

회에 소주 먹는게 세상 중요하죠 ㅋㅋ

Wow thats awesome.

Thank you so much!

아아ㅠ아침부터 제주도로 떠나고싶네요

몸뚱아리는 회사에, 마음은 제주도로 : )

아이와 여행 가는게 쉬운일은 아닌데.. 이렇게 여행 다시니는거 보면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여행 사진 보여 주세요. ^^

네! 그럴게요 감사합니다!

와 정말 천국 같은 곳이네요..

천국 같이 아름다운 여행지가 우리나라이니 얼마나 다행이고 기쁜일인지요 ^^

그러네요. 아이가 태어난 후 느끼는 바다는 말그대로 놀이터네요.
울 아들 바닷가가서 모래장난하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데도, 못 가고 있네요. 올 여름 가기전에 꼭 모래놀이 세트 가지고 바닷가 가줘야 하는데... 부럽습니다. 항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