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뜬금포 감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in #kr7 years ago

오마이갓!!!!

박세계님 댓글 보고 달려왔어요!!!

헉헉...

래이해이나님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육아맘들이 모두 언급되셔서 이심전심(以心傳心)입니다 :D

최근에 육아맘들이 스팀잇을 많이 떠났는데 저희 4명은 함께 꾸준히 소통하였으면 합니다!

저의 스팀잇 첫 수제자인 래이해이나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헤헤헤헤

Sort:  

ㅋㅋㅋㅋㅋㅋ 반님!
달려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정말 최근에 육아맘님들이 많이 안보이시네요 ㅠㅠㅠ 공감하며 볼 수 있는 글들이 줄어들어 아쉽습니다 흑~

건승 기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스승님의 발자취를 따라갈터이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