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육아이야기#3] 작은 습관이 쌓이면...

in #kr7 years ago (edited)

일하고 집에 돌아오면 아이 책 읽어주기가 정말 쉽지가 않던데
대단하세요~~

깊이 반성합니다 ㅠ_ㅠ

제가 요즘에 피곤하다는 핑계로 책을 많이 읽어주지 않았더니
아직 글자를 못읽어서 제가 읽어줘야만 흥미를 갖는데
아이가 요즘들어 책에 흥미를 못느끼는게
다 저한테 원인이 있었던것 같네요 ㅠ_ㅠ

반성하고 갑니다..

Sort:  

저도 다른때에는 못읽어주고 자기전에만 읽어 주고 있네요. ㅎㅎㅎㅎ

유치원에서 독서 노트아니였으면 못읽어 줬을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니 좋은 습관이 들여졌네요..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빈이는 너무 감성적이예요..
어쩜 하는 말들이 그리 감수성이 풍부한지요 ~~
실제로 너무 만나고 싶네요
아까 가오리 이야기에. 진짜 감수성 폭발할뻔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