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월리를 찾아라" 트레블 세트_Thanks to @skuld2000

in #kr7 years ago

연배가 저랑 비슷하신듯요 ㅋㅋ

다낭도 아직 안가봤지만 ...
이번엔 나트랑에 먼저 다녀와보고
아주 솔직 담백한 후기 올릴게유

^_^
기대해주실거쥬? ㅎㅎ

Sort:  

네 기대합니다!!ㅎㅎ음...나이는 비밀입니다! ㅎㅎㅎ^^
5월에 저는 베트남 여행 계획중이라 이번달에는 비행기표를 예약하려고 합니다!
나트랑도 알아봐야겟네요!

네! 저는 베트남은 호치킨, 하노이, 하롱베이 다녀왔는데

사실 베트남은 남쪽이 좋잖아요.
북쪽은 습하고 ㅠ_ㅠ

다낭은 저가 항공이 워낙 많이 취항해서 한국인들이 많은데
나트랑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국적기만 취항해서 늘 비행기값이 비쌌는데 이번에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바람에 아주 좋은 찬스로 예약했어요. ^^

사람들이 많아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려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38.11
ETH 2384.7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