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리를 찾아라" 트레블 세트_Thanks to @skuld2000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어제 저녁에 @skuld2000 아마군님 800 팔로워 이벤트 선물이 배달되었습니다.

"월리를 찾아라" 트래블 세트인데요.

어릴적 눈이 빠지게 찾던 "월리" 를 다시 만나니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D

20180102_202348.jpg

여권 케이스
20180102_202642.jpg

케리어 네임택
20180102_202517.jpg

다용도 스티커
20180102_202703.jpg

총 3가지의 It Item 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행지에서도 돋보이는 스타일 완성입니다.

뿜! 뿜!

저는 스팀잇 수익실현으로 다음달 출발하는 베트남 나짱(나트랑) 항공권을 구매하였는데요.
요즘 같으면 20~30스달이면 베트남 왕복 항공권 (국적기는 아니더라도) 구매가 가능하죠!!

이거 실화냐 ?!?!?!?!

설레이는 아줌마 가슴 콩닥콩닥입니다.

아마군님
아니아니...
아마군님의 아들 민찬아!
아줌마를 뽑아줘서 너무나 고맙구나.

여러분 오늘도 Enjoy Steemit 하세요♡

Sort:  

우와!! 정말 이쁜 아이템들이네요!! 탐나는데요!!
월리의 미소를 보니 저도 모르게 따라 웃고 있었다는 ㅋㅋㅋ
옛기억이 새록새록 나기도 하고 정말 귀엽네요!
@hjk96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 축하드려요 ㅋㅋㅋㅋ 해외여행 가즈아아아~~~

히힛~~~ 반님도 받으셨군요!!~~ 저도 받았어요 ㅋㅋㅋ 저도 막 떠나고 싶더라구요!!!~ 우리 올해 꼭 떠나보아요!!! ^^
저는 우리 민아에게 사랑을 보냅니다!!! ♥ ㅎㅎㅎ

로사리아님
해외여행 가즈아!!!!!!
고고!
무브무브!

귀염둥이ㅋㅋㅋ 여행은 언제나 옳아용ㅋ
월리스티커 캐리어에 붙이고 떠나유!!!!

안그래도 캐리어가 붙일까 말까 고민을 엄청 하였답니다 흐흐
감사합니다.

윌리랑 함께 베트남 가즈아~~

넘나 재미진 헤겔넴 ㅎㅎㅎ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월리야 같이 가즈아!

오랜만에 월리를 보는 것 같네요^^축하드려요^^
저도 더 열심히 해서 여행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아아악! 반언니!!!! 월리 넘나 귀여워여!!! 보자말자 사무실서 육성으로 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를 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크하 나트랑을 가신다니!! 넘나 부럽습니당 혹시 수화물 무게 어느정도 신청하셨나요? 제가 한 .... 30키로만 뺀다면 수화물에 들어가도 될까요 ? ㅋㅋㅋㅋㅋㅋ

하.. 저가 항공이라서 15키로인데
이를 우짜노 ㅠ_ㅠ

다음 생에 내 자식으로 태어나는것이 어떨... ㅋㅋㅋ

고맙습니다 슴슴동생

저도 베트남 여행 계획중인데 나트랑? 다낭? 어디가 가기 좋은가요^^
그리고 월리!! 저 초등학교때 많이 보던 친구인데 아직도 안늙었네요 ㅋㅋㅋ

연배가 저랑 비슷하신듯요 ㅋㅋ

다낭도 아직 안가봤지만 ...
이번엔 나트랑에 먼저 다녀와보고
아주 솔직 담백한 후기 올릴게유

^_^
기대해주실거쥬? ㅎㅎ

네 기대합니다!!ㅎㅎ음...나이는 비밀입니다! ㅎㅎㅎ^^
5월에 저는 베트남 여행 계획중이라 이번달에는 비행기표를 예약하려고 합니다!
나트랑도 알아봐야겟네요!

네! 저는 베트남은 호치킨, 하노이, 하롱베이 다녀왔는데

사실 베트남은 남쪽이 좋잖아요.
북쪽은 습하고 ㅠ_ㅠ

다낭은 저가 항공이 워낙 많이 취항해서 한국인들이 많은데
나트랑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국적기만 취항해서 늘 비행기값이 비쌌는데 이번에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바람에 아주 좋은 찬스로 예약했어요. ^^

사람들이 많아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려구요 ㅎㅎ

Happy New Year my friend

앗 딱 여행시기에 맞춰서 좋은 이벤트에 당첨되셨군요. 좋네요. 하하

그러게말이예요
요즘 스팀잇 덕분에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