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와 애들이 함께 재밌게 놀수 있는 놀이 일곱번째..!!(문막기 놀이~)

in #kr6 years ago

두번째 자세는 좀 조심하셔야할것 같아요
ㅋㅋ
말안해도 아시죠?
ㅋㅋㅋㅋ

Sort:  

ㅋㅋㅋ 맞숩니다!! 알죠 알죠~~~
가끔~ 뭐~ 그~~ 아이들이 진입하려고 할때 가스를 분출시키면 더욱 재미난 상황이 연출 되기도 합니다요... ㅋㅋㅋ

그러다 똥 나와요!

그건 그것대로 재미가 있겠군요~ ㅋㅋ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안겨주는거죠 !!
강추!!

난리가 나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똥이라니!! ㅋㅋ

저.. ㅜ.ㅜ 스팀헌터 올렸는데.. 어떤이가 와서 스팸신고함.. kr 태그를 넣어서인지..

그리고 스팀헌터 수정은 스팀잇에서 했는데 맞나요?

이미 완료 한것 같긴 하지만~ 스팀헌터 수정도 스팀헌터내에서 하셔야 같이 적용이 되옵니다요~
요번주에 한번더 도전!! 하셈뇨 !

어쩐지, 스팀헌터상에는 안바뀌고, 포스팅도 없어져서 깜놀.
한번 해봤으니, 이제 잘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해피베리님은 대세글인데, 제가 너무 기대를 안고 드리댄거 같아요.. 들어가보니 2ㅡ3달라도 허다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당연히 다시 도전!!
포스팅도 쉽게 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제품설명만 잘 만들면 되겠어요 ㅋ

앗~ 더러....ㅋㅋㅋㅋㅋ

푸훕 ㅋㅋ

헉..포스팅에 쓰인 말이 아니잖아요 ㅋㅋㅋ
역시...포스팅을 잘못본게 아니었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478.98
ETH 2653.7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