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와 애들이 함께 재밌게 놀수 있는 놀이 일곱번째..!!(문막기 놀이~)

in #kr6 years ago (edited)

어쩐지, 스팀헌터상에는 안바뀌고, 포스팅도 없어져서 깜놀.
한번 해봤으니, 이제 잘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해피베리님은 대세글인데, 제가 너무 기대를 안고 드리댄거 같아요.. 들어가보니 2ㅡ3달라도 허다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당연히 다시 도전!!
포스팅도 쉽게 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제품설명만 잘 만들면 되겠어요 ㅋ

Sort:  

굳굳~ 긍정 굳굳~~
이미 보셨겠지만~~ 5등 안에만 들어도~ 사실 뭐.. 장난 아니죠~~
하나 잘 발굴해서~ 올려주세요~ ㅎㅎ 올리시면 올리셨다고~ 은근슬쩍 남겨주셔도 감사~ ㅎㅎ
제가 가끔 하루종일 스팀을 안하는 날도 있어서리.. ㅎㅎ 알람은 와용~ ㅎ

아.. 그리고 저도 한번 튕겼다가 다시 작성을 했었는데요..
그 튕군 모더레이터를 discord 가서 찾아가서~ 좀 풀어 달라고 했더니~ 다시 스팀헌터에 뿅 나타나더라고요~ 그리고나서 1등까지 했군요 ㅠㅠ

암튼 재도전 고고!!

저도 디스코드찾아갔는데, 아무도 댓꾸 안해주네요 ㅋ

앗.. 그랬나요?? ㅠㅠ
저를 담당한 아이는 그나마 착했나 보군요.. ㅎㅎ
아... 저는 대세글은 생각도 안했는데.. kr 대세글에 떡하니 있었네요;; 왠지;; 좀 그러네요~

담부터는 그냥 kr은 빼야겠군요~

이제, 스팀헌터 한국인도 많이할텐데, 다는게 나은거 아닌가요?? 스팀헌터를 포스팅한 한국인... 전 못달 이유를 모르겠어요...
베리님이 가이드독에 문의해 주세요 ㅋ

그럴려나..요?? 으흠.. 뭐 큰 상관은 없을듯 한데..
저도 에드워드님한테 대세글 얘기를 듣기 전까진 안그랬었거든요.
근데 지금 kr의 파워라면.. 3등 이내에 한두분은 무난히 들어 가실듯 한데...
물론 스팀헌트 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뭔가.. 스팀헌트 아이템들로만 가득차버리게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좀 앞서더라고요~

그전에는 뭔가.. 다양한 주제의 글들이 대세글에 있었던것 같아서요~~ ㅎㅎ
하루에 한번 스팀헌트로 결정되다보니~ 어제 걸린 제가 아직도 대세글 2번째에 랭크된걸 보면~
3, 4일치가 쌓이면 꽤나 많이 올라 올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아... 그 kr 가이드 독은 뭐.. 그분이 오해 한거라고 생각해요~ 가이드독 문제보단~
그 대세글 도배에 대해서 좀 걱정이 되서 그렇죠~ ㅎㅎ
아니면 차라리 kr-steemhunt 라고 하는게 좀더 낫지 않을까 싶어서요~

저야 평소에 feed만 대부분 보긴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요~
스팀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뭐.. 암튼 대세글을 자주 보시던 분들에게는..
사실 영어로 가득찬 스팀헌트 글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면 좀 그렇지 않을까 해서요~~

가이드독은 별로 걱정안해요~~ ㅎㅎ
에즈베어 님이야 뭐 물론 이해해주실 분이긴 한데....

그.. 스팀 카톡방에 있다보면 대세글에 대한 이야기가 종종 나오건 하거든요..
예전에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을 때도 대세글 내용의 다양성에 대한 부분이라던지요..

뭐.. 암튼 문제 될건 없으리라 보이는데~ 따로 태그를 파는것이 좀더 낫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한국인이니까~ kr-steemhunt 는 어떠실런지요..?? ㅎ

오.. 괜찬은데요!! Kr-steemhunter
우리가 진행합시다 ㅋ

kr-steemhunter? hunt? 원래는 hunt 인데~ kr-steemhunt가 낫겠지요?? ㅎㅎ
글 하나 올려 볼까나요.. 근데 뭔가 논리적인 글 쓰는데 좀 약한데 말이죠.. ㅎㅎ

아.. 헌트요 헌트...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627.10
ETH 2662.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