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김장 고생 많으셨습니다^^
음식이 엄청 건강해 보이네요ㅎㅎ tip! 0.200

저에게 tip 을 주시다니...
넘나 감사해요 ^_^

이정도 반찬의 비쥬얼이 7,000원이면 훌륭하네요. 반님 맛집 포스팅에 가성비 좋은 식당들이 자주 나와 행복합니다. ㅎㅎ
김장 끝내셨으니 좀 홀가분해지셨을 듯...

김장은 어머님께서 고생하셨고 저는 큰 도움 못드렸답니다 ㅠㅠ 다시 일상이 시작되었네요! 힘내세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Like i must feel food in country you! this really seen very delicious!

으악!!!!!!! 봉래...
이름부터가 "나 맛집이요~" 하는것 같아요 워킹맘님 ㅎㅎ
이런곳에서 나오는 된장찌게는 항상 맛있더라구요
저는 원래 된장찌게 잘 안먹는데 이런곳에나오는
된장은 우찌 만드는 건지 넘 맛나가지고
항상 두그릇씩 먹곤 했어요 ㅎㅎㅎ

워킹맘님 여기서 식사 든든하게 하시고
힘이 팍팍 나셨겠어유!! 헤헤 :)

된장은 정말 이곳 저곳 미묘하게 맛이 다르죠?
구수함도 다르고 말이죠

된장찌개 몇수저 넣고 팍팍 비벼서 잘 먹었습니다 ^^

덕분에 더 힘이 팍팍 나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873번길 15-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food-7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

잘 먹고갑니다. 눈으로..

감사합니다 : )

꿀맛각이군요 ㅎㅎ

보리밥이라 금방 배가 꺼질지도 모르겠지만 먹을때만큼은 꿀맛 이였어요 : )
감사합니다

우와~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듯한 밥상입니다.
저는 오늘 배추 절여서, 내일 김장 마무리 인데, 저도 김장 다 하면 장모님 모시고 맛있는 것 먹어야 겠습니다~ ^^

넵!
장모님 모시고 맛있는거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김장일 돕는 사위 쟈니님 멋지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714.75
ETH 2616.8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