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주도 흑돼지 맛있는데.. 흑흑. 제주도 가서 먹방투어 하고 싶어요.

된장찌게에 제육볶음 ...으아 정말 입에서 침이 고입니다!! 역시 한국음식이 최고인 것 같아요 ㅠㅠ

제주도에서 먹어요 제맛이죠 ㅋㅋㅋ
잘보고ㅠ갑니다. 나른한 오후 힘내세요~~!!

스달이 오르면 수익실현 한번 더 하려고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

와... 가격대도 생각보다 괜찮고 맛깔나 보여요. 허흐!!!!!다.맛보고 싶어요ㅜㅜ특히 된장찌개랑 제육볶음...후덜덜...아 아니 파불고기도요!!!!크흐~~~~ㅎㅎ허기지고 갑니다ㅠㅠ좋은 하루 되세요~~~^^

아이고..
지금 두시가 넘었는데 식사를 아직 안하셨나요? ㅠ

ㅋㅋㅋㅋㅋ앞에 흑돼지가 너무 귀엽네요.. 친구들은 다 뱃속으로..

와 4살때 단둘이?
저는 4살때 남편이랑 셋이 갔는데도 넘나 힘들었던...ㅎㅎㅎㅎ
그런데 흑돼지 넘나 정갈하게 생겨서 잡아먹는다고 하니 죄책감드네요ㅠ

아주 자신있게 떠났다가 돌아와서 울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

다 추억이네요 : )

아들이랑 단 둘이 해외여행도 준비중입니다.
아직 명확한 계획은 없지만 ㅋㅋ

오 화곡동 친구 집에 자주 놀러가는데 저기 밥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츄르르릅

소주도 한잔 땡기고 가셔요 ^-^

제주도가 아닌 곳에서 제주도의 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네요^^

제주 흑돼지 유명하죠
맛있는 제육볶음이 땡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067.77
ETH 2640.3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