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팀가즈아님. 주문하신 커피 나왔습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IMG_9531.JPG

스타벅스 Call My Name 서비스 다들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스타벅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개인이 설정한 닉네임을 불러주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커피를 주문하였더니
직원분께서 맑은소리 고운소리로


"스팀가즈아님!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하며 절 불러주셨습니다.
혼자 왕뿌듯 했지요 ㅎㅎ
(이게 뭐라고;; ㅋㅋ)

일상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이였어요.
(스팀가즈아!!!!!!!!!! 라고 느낌표를 많이 붙이고 싶은데 6글자의 안타까움이 ㅠㅠ)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바꿔보세요 ㅎㅎ

말이 씨가 된다고 하잖아요???

아이디어를 알려주신 @jhyun6913.park 님 감사합니다 : )


방법)
스타벅스 APP.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0171225_220007.png

"닉네임설정"에 원하는 6글자로 입력합니다.
20171225_220023.png

끝!!!
20171225_221623.jpg

Sort:  

풀봇도 가즈아~ ^^

아니 풀봇을 했는데도 오늘 저보다 낮으시네요 ㅎㅎ
총알을 많이 쓰셨나봅니다 ㅎㅎㅎㅎ
늘 감사합니다 티원님
좋은밤되세요 ^^

Very nice..

Thank you
Merry chiristmas : )

I really appreciate your christmas, but sorry I am a Muslim

Oh.. I'm so sorry >_<

oh it's okay our friends who pebting each other appreciate happy to be friends with you success is always yes friends

가즈아~~ㅋㅋ
너무 재밌네요ㅋㅋ
멋진 닉네임입니다^^

‘스팀가즈아’ 당분간 부를까요? ㅎㅎ

ㅋㅋㅋㅋㅋ 자매님 웃겨요

HJ 자매님께서 조금이라도 웃으셨다면 영광입니다 ㅎㅎ 비웃음이라도 저는 좋습니다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웃고가요 이게 가능한거였군요

웃으셨으면 다행입니다 ㅎㅎㅎ

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건 생각도 못했네요

아주 우낀 정보이죠?
좋은밤되세요 ㅎㅎ

ㅎㅎㅎ 이런 서비스가 있나요? 그럼 제가 주문하면서 강동원,원빈,송중기 뭐 이런 이름 넣어도 막 불러주나요? 때리지는 않겠죠? ^^

음....

음........

(침묵 중... ㅋㅋ)

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빵 터졌습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 스팀 가즈아.히힛
반 ~!!!!!
나도 해볼까 했지만... 자신이 없네. ㅋㅋㅋㅋㅋㅋ

스팀 가즈아~~~~
가야지 암요. ㅋㅋㅋㅋㅋ
행복한 밤 되어 ~★

흠~~ 좋은 하루 보냈어? ^-^

아.. 내일 출근이다.
하....... 가슴 한구석이 너무나 허하네....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유빈이만 선물 잔뜩 받고
난.... ㅎㅎ

내일부터 또 힘내자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