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오늘 간만에 봄비가 주룩주룩 내리는데요... 저곳에서 비가내리는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출근해서 자리에서 커피를 마시곤 있지만 마음은 바다를 바라보는 마음으로 마셔볼까 합니다 ^^

네 월요일은 참 미팅도 많아서 정신없이 흘러가는데..
마음만큼은 여유를 가지는 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

팬션에 머물며 짝궁둥이나 좀 그려봐도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비오는 아침입니다. ^^
출근하는데 비가 엄청와서 잠시 서서 구경했어요 ㅎㅎ

저도 마음만큼은 바닷가이네요 ㅎㅎ

비를 구경하는 라흐님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터득골은 대박이네요..
그런곳이 있다니요..

아이들과 스마트폰을 떠나 잠시 힐링하고 싶은 곳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당~

제가 더 감사하지요 ^-^

짱구궁댕이 귀엽워요 @.@ ㅋㅋ
무의도는 차 타고 들어갈 수 있나용 ?.?
인천 사는데 한 번도 못가봤네용

그럼요!
차 태워서 들어갑니다요 ㅋ
삼일 내에 자세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이들 어릴때 잠진도 근처 갯벌 자주 갔었지요
영종대교 놓기전 월미도에서 배타고 자동차로 한시간 달려서 간 갯벌은 정말 좋았어요
발자국만 나고 빠지지않는 갯벌 동죽과 바지락이 풍부한 살아 있는 갯벌이였어요
그때가 그립네요

인천 무의도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네요^.^
외국에온듯 사진포스팅을 넘 잘하섰네요 캠핑장과 갯벌체험까지~
오늘 비까지 내려서 그런지 따뜻한 까폐라또가 분위기를 한층더~낭만적으로 만들어주네요 ㅎㅎ
가족과 가볼수있는 가까운곳이라 넘 좋아욤^.~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와 조금이지만 배타고 들어가니 한적할 것 같습니다.
저런곳에서는 술을 마셔도 취하지 않을 것 같아요^^
큰 마음먹고 도전해 볼 만 한 것 같네요^^

섬뜰아래는 친구가 추천해서 줘서 가봐야 할 장소 리스트에 올렸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
여행은 항상 즐겁네요~ ^^

오오 그러셨군요!!!!
반갑습니다 진짜로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18.74
ETH 1569.9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