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뛰는 와이프 위에 나는 남편 _🚀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남편의 권유로 시작한 스팀잇에
지난 6월에 가입 후 제가 번 돈을 계산해보니

스팀파워 213 STEEM(POWER)
스팀달러 243 SBD

대략 60만원 정도의 수익이 있었습니다;

저는 워킹맘이다보니
회사에서 점심시간 짬내고,
화장실에 가서 짬내고
아이 재워놓고 야밤에 짬내고
저한테 주어진 여유의 시간에는 스팀잇에 집중한 한달이였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_
저희 남편은 스팀파워 업을 하려고
저에게 돈 500만원을 빌려가서는
비트코인을 구매해서 폴로닉스로 넘기려고 했으나
(폴로닉스에서 스팀 거래가 중단이 되어)
어쩔수 없이 홀딩상태로 가지고 있었는데
다시 현금화시켜서 하루만에 65만원을 벌었네요?

...........

오늘은 남편이 살짝 얄밉기도 하지만
가상화폐는 무식 그 자체였던 제가
남편 덕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으니 감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는 말이 무척이나 와닿는 밤입니다.

Sort:  

완전 와 닿네요~500만원 투자하셔서 65만원이라...
전 항상 마이너스의 손이라...어제 소액 이더와 리플 본전까지만 기다리자 하다가 너무 떨어져서 그냥 다 팔아버렸는데 제가 손해본 액수가 바로..ㅜㅜ 뛰는놈 밑에 기는 놈 있네요~ㅎㅎ

우선 풀봇+리스팀+댓글 3단 콤비 드립니다.^^ 괜찮으시다면 제 글에 @hjk96님께서 올리신 이 글을 한 번 소개해 드려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토요일 아침부터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저야 너무나 감사하죠!! ^^

워킹맘님의 수익은 스팀파워, 스팀달러 + "스팀인맥"이겠지요. 이 인맥들이 추후 계속 응원을 해주겠지요~~ ^^

@tutorcho 님 와우와우

제가 미처 스팀인맥
제다 한달동안 소통한 분들에 대한 소중함을 생각을 못했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_ _

별 말씀을요... 애독자가 많으셔서 부럽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입니다.
짧은 시간에 하신 건데도 상당한 수익을 올리셨네요 부럽..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비유를 하자면 남편분은 주식 투자, @hjk96 님은 일해서 월급을 받으신 거니까요. 앞으로도 꾸준히 글을 쓰신다면 현재 받으신 보상 이상은 계속 보장된거나 다름없지만 남편분의 수익은.. 아무도 알수없죠.ㅎㅎ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를 진행중인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daily/@hyesung/7-28-kr-daily

네! 늘 잘 보고 있습니다. :D

저는 완전 초보라서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요 글이 좋아 먹두리 같은 글만 쓰고 있지요 완전 부럽습니다 ~~~

안녕하세요 @tree12
저도 한달 전에는 정말 아무것도 몰랐어요

스팀파워 스티달러가 뭐냐고 도대체 허공에다가 소리를 지르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하다보니 돌아가는 분위기 정도는 파악을 하게 되었네요

나무님도 시나브로 발전하시기를 응원드립니다
팔로우하였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마이너스 60만원도 하루만에 가능한게 코인판이라서 항상 남편분이 승리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와우! 저에게 가장 힘이 되는 말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_ _

될사람은 뭘해도된다라는말이있죠...
전 제가생각했던거와는 항상반대로...ㅜㅠ

@hyeok 님!
한방이 있으실겁니다

아자아자!!
으쌰으쌰!!

좋은 기운이 @hyeok 님에게로 전달되기를~~~~!!

운이라는 게 알 수 없는 거죠. ^^
살짝 배 아프시겠어요.

안녕하세요 @newsoul122 님!

실력도 중요하지만
타이밍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D

살짝 배가 좀 아프지만
남편이니까 저한테 떡고물 정도는 줄테니 다행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06.48
ETH 2637.6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