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중독되버린 스팀잇, 나를 리뷰 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어느덧 한달차가 된 @hjk8596 ,Pohang입니다!



처음 스팀잇을 시작할 땐 태그를 어떤걸 달아야할지, 어떤 주제로 어떤 층을 노려서 글을 써야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 몰라서 헤매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사실 아직도 헤매고 있습니다) 어느새 약 한달간 41개의 포스팅을 쓴 한달차 스팀잇 중독자가 되었네요 !


프로필.png


평판 40도 안되던 진성 뉴비가 어느덧 50을 바라보는 뉴비가 되었네요!

하루 약 1,2개의 포스팅을 하다보니 저와 제 글을 좋아해서 저를 고정적으로 찾아봐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
처음엔 별 관심 받지도 못하여서 글을 씀에 의욕이 생기지 않아 힘들었지만 저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한 두분 덕분에라도 열심히 글을 쓰다보니 그 한 두분에서 세분 네분이 되어 차츰 늘어가고 있습니다.

icon_4.png언제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이렇게 한달쯤 스팀잇을 하다보니 제가 어떤 활동을 하고 다녔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


내가 찍은보팅 30일치.png
제 보팅도넛입니다.
로팀이 압도적으로 많이 차지하고 그 다음은 셀프보팅이네요.
0.01 $ 라도 아쉬운 플랑크톤, 미토콘드리아라서 셀프보팅을 무진장했었네요 ㅜㅜ

i15483893891.png
그래도 항상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과 마음에 들고 재밌는 글엔 보팅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요 !
(로팀을 뺀다면 균등한 도넛이라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자주쓴태그.png


제가 애용한 태그들의 보상 막대그래프 입니다.
kr 태그를 제일 많이 사용했으니 kr이 1등일 수 밖에 없고
그와 동률로 @virus707 , 오치님의 jjangjjangman 태그가 있네요 !
그 밑으론 kr-newbie , kr-writing 이 있습니다.

저에대해서 알 수 있는 지표를 알 수 있는 곳을 더 찾지 못하여 더이상의 정보를 찾을 순 없지만 이렇게 놓고 보니 스팀잇을 하던 한달이 금방 지나간 기분이에요 !
역시 저는 스팀잇 중독이 맞습니다!

언제나 저를 찾아봐주시는 여러분 덕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hjk8596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재밌는것 같아요
이전에 네이버나 다음 디시인사이드가 만들어지던 시기를 보는 것 같아요!

반가워요!! 팔로하고 자주찾아뵐게요! ^ ^

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명성 50을 바라보는군요~
부럽습니다....^^

노력하니 어느정도 올라오게 되더라구요~

소개해준 보람이 .. 므흣
@홍보해

덕분입니다요 ^^

저도 .. 상당한 중독인거같습니다 ㅠ 누가 저 부른다면 오분 내로 튀어올거같아요..

그정도는 안되요 ㅠㅠ 시력나빠져요

나름 열심히 해오셨군요, 앞으로 더욱 크게 성장 발전하시라 믿어집니다.

나름대로 하루 하나 글 쓰는것도 벅찼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된 것 같아요.

스팀잇에 한 번 빠지면 쉽게 빠져나올 수 없어서 일상과 스팀잇의 균형을 잘 잡아야 합니다 ㅋㅋㅋ

제가 중간이란게 없어서 며칠전까지만 해도 스팀잇에 빠져있다가 요즘엔 일상에만 빠져 살아서 반반이 힘드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