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히어로대백과사전#003] 그린랜턴이 데드풀이었다고? 2가지 이상의 히어로를 연기한 배우들

in #kr6 years ago

라이언 레이놀즈는 워낙 유명한 케이스라 알고있었는데 ㅎㅎ 나머지 특히 DC쪽은 거의 다 몰랐던 사실들이네요!! 실직자 슈퍼맨이 드라마를 통해 아톰으로 활동한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ㅋㅋㅋ 전 드라마도 마블 드라마만 좀 봤네요..

Sort:  

재취업에 성공한 예죠 ㅋㅋㅋㅋㅋㅋ 사실 마블과 디씨 모두 드라마산업에 뛰어들었지만 드라마만큼은 디씨가 아직 앞서는 것 같아요 :)

아 정말요?? 저 데어데블하고 제시카존스만봤는데 데어데블 꽤재밌던데 ㅋㅋㅋ 디씨드라마 중에 볼만한게 뭐있는지 추천해주실수있나요??

디씨 드라마는 애로우-플래쉬-레전드오브투모로우-슈퍼걸이 세계관을 공유하고 콜라보도 많이 이뤄지고 있어요 ㅎㅎㅎ 그래도 하나를 추천하자면 저는 '고담'을 추천합니다. 브루스 웨인이 어릴때 고든 경감이 막 고담에 왔을 때를 배경으로 만든 드라마에요. 각종 빌런의 기원을 다루는데 펭귄이랑 리들러 연기력이랑 설정이 크.... 대박입니다!! 조커나 부엉이법정, 파이어플라이, 미스터프리즈, 스케어크로우, 휴고 스트레인지 등등 다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

오 플래쉬는 드라마로도 나왔나보네요 ㅎㅎ
고담을 보려고 찾아봤는데 넷플릭스에만 나왔네요...
왓챠플레이를 1년권으로 이미 구매한 저는 이럴때마다 너무 슬픕니다 ㅜㅜ

고담은 FOX에서 방영했으니 찾아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ㅎㅎ 넷플릭스는 잘 모르겠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