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실사판!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은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체험담을 해볼까합니다~

오사카에 위치 해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은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주말에는 평일에 2배정도 되는 인원으로 어트랙션 한개를 탈려면 2시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한다는 소리를 듣고
그나마 사람이 없다는 화요일로 일정을 잡았습니다.

그래도 인기 어트랙션은 기본40분은 기다려야한다기에 입장권 구매 후 추가로 익스프레스4를 구매 하였습니다~

image

최근에 미니언존이 생겨서 엄청난 기대와 함께~
이건 꼭 타야해를 외치며 미니언이 포함되어있는 스탠다드로 발권을 했습니다만..

왜 일까요... 너무 기대를 한 탓잇까요 ㅜㅁ ㅜ
재미가 무진장 없었어요 ㅜㅁ ㅜ
일본어를 전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비추입니다 ㅜ
설명이 엄청깁니다 ㅜㅁ ㅜ 그것도 일본어로...
그냥 미니언은 밖에서 즐겨주세요 ㅜㅁ ㅜ

image

해리포타존은!!!!!!그냥 예술입니다!
어트랙션 또한 스릴만점이구요!!!!
강추입니다~~~~~

다만!!! 사진에 있는 버터맥주는 그냥 기념삼아 한잔 구매 하셔서 돌려찍기해 주세요 ㅜㅁ ㅜ
가격대비 맛이 진짜 없어요 ㅜㅁ ㅜ

유니버셜 내 음식점 선물가게 등등은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구요;; 특히 음식점은 가격에비해 맛이 없다는 정보가 있어서
저희는 재입장 도장을 찍고 밖에서 해결했답니다~
유니버셜 입구 바로 앞에 정말 많은 음식점이 있으니 가격대비 밖에서 점심 드시는 걸 강추해요~

아! 유니버셜 내 칠면조구이?는 배가고픈 탓일까 진짜 맛있었어요 ㅋ

Sort:  

얼마전에 저도 올랜도 유니버설 갔던 이야기를 올렸었어요 ㅎㅎ, 그래서 더 반갑네요.
https://steemit.com/travel/@floridasnail/i-am-at-univesal-orlando-island-of-adventure-2
버터비어는 프로즌과 콜드가 있는데 저희는 프로즌을 엄청 맛있게 먹어서 다음날은 콜드를 먹었는데 별로였어요...

저 콜드로 마셨어요!!! 그래서 맛이 없었던걸까요?ㅜㅁ ㅜ

버터맥주는 엄청 느끼할거 같네요...

걍 한마디로 표현하지면~설탕물?입니당^^;;;;

얼마전 오사카 여행 갔었는데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못가봤네요ㅠ 전 덴덴타운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오타쿠의 성지ㅋㅋ

앗! 아쉽지만 이번여행에선 덴덴타운 못갔아요 ㅜㅁ ㅜ 10년전에 갔던 기억이 어설프게 남아있네요~ 그땐 요즘처럼 도톰보리에 관광객들 많이 없었는데^^;;

해리포터 팬으로써 책 읽을 때 마다 버터맥주가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했는데, USJ의 버터맥주는 맛이 없다니 아쉽네요. ㅠㅠ
저도 몇 년 전에 USJ에 다녀왔는데 당시엔 해리포터가 없을 때 였습니다.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봐요 ㅜㅁ ㅜ 현재 유니버셜은 미니언파크도 생겼어요~!! 다음에 오사카 가시면 한번들려보셔요~~~

저번에 갔을 때는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봤던 것과 겹치는 어트랙션이 많아 실망이 조금 있었는데, 해리포터와 미니언 파크 보러 기회되면 다시 가봐야겠네요. :)

아이스크림 '와'라고 있었는데 아직 있나요?
그게 딱 버터맥주 맛이랑 똑같았던 거 같아요ㅋㅋ
잘 읽었습니다 :) 팔로 보팅하고 갈게요!

어릴때 먹어본 기억이^^;; 하지만 맛은 기억이 안나요 ㅜㅁ ㅜ 보팅감사합니다~~ 맞팔해요~

팔로우 하고갈게요^^
유니버셜~일어로 설명이 길어도 가보고싶네요 ㅠ
사실 어딜가는걸 그리 좋아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이런곳을 볼때면 넘 가고 싶네요 ㅋㄷ
미니언즈... 언제봐도 러블리죠^^

아직 안가보셨으면 강추입니다!!! 오사카 방문할실때 꼭 일정에 넣으셔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Congratulations @himeka!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imek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