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상징 평양냉면] 태국 언론에서 상세하세 소개!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87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 태국의 유력 일간지 THE NATION에서 평양냉면을 사진과 함께 상세하게 보도하며 판문점의 남북 평화회담의 평화를 이끄는 메뉴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남북정상간의 평양냉면에 관한 대화도 소개합니다. 당분간 방콕의 북한 식당에 태국인들의 방문이 많아지겠습니다. 기사의 내용중엔 김정은위원장이 발언한 내용중의 "멀리서 왔다고 하면 안되갔구나!" 라는 부분도 해설을 합니다. 그러면서 남북 정상의 만남이 있던날 한국의 모든 평양냉면집은 냉면을 먹기위하여 시민들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렸다고 전합니다. 이래저래 세계의 주목을 받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북한에 관한 태국인의 인식은 위험한 국가였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위험하지 않은 국가로 인식되면 좋겠습니다. 현재 방콕에는 두 군데의 북한 식당이 있습니다.

20180429-1.jpeg
THE NATION에 소개된 평양냉면 사진입니다.

  • 태국에선 50여명 이상의 연예인이 스킨케어 제품의 허위 및 과대광고에 출연하여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스킨케어에 특별하게 좋은 것으로 소개되고 연예인들은 사용 후기식의 인터뷰로 해당 제품을 소개하며 금품을 받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제품은 매직스킨케어로 소개되었습니다. 아주 떠들썩 합니다.

20180429-4.jpg
BANGKOK POST 사진 참조

20180427-2.jpg
THAIPBS NEW 참조

20180427-1.jpg
THE NATION 참조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여든 일곱 번 째!!
우리도 아무말 이벤트로 살만한 세상을 만들어 볼까요?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어제20180428의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의 수많은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주신

댓글에 난사로 참여하여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남북 정상 만남 특집 [아무말 이벤트] 의 최고 댓글에 SBD10.000스달을 드립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himapan/sbd10-000-event-1-85-3
https://busy.org/editor?draft=45626896

Sort:  

정상회담 이후로 평양랭면 평양랭면 하니까 먹고싶네용~
사진보니 맛있을거 같아용^^

저는 어떤 냉면도 다 좋아해서요~~

평양 냉면은 접시만두하고 같이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아! 이른아침인데 피양랭면 먹고 싶습니다.

매직스킨케어가 마법?을 부리지 못했군요...

쎈쓰있는 표현 감사합나다.

평양냉면..ㅠㅠ꼬르륵
매콤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정상회담 이벤트는 답글을 써야 하는 이벤트인가용?^^
점심에 짜장면 곱배기 먹었는데 또 냉면이 땡기네용.ㅠㅠ

댓글을 보고판단합니다.

혹시, 글 하단에
https://busy.org/editor?draft=45626896

링크는 어떤 이벤트 용도 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포스팅을 알려드린 겁니다.
그 해당 포스트에 댓글을 남기시면 제가 판단을 합니다.

아^^그렇군요.
전 링크를 누르니까 글쓰기가 뜨길래 먼가 했는데^^;
제가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ㅎㅎ
+ㅁ +스팀잇은 아직 좀 더 알아야겠어요 ㅎㅎ

@himapan 님^^

글에 맨끝에
남북 정상 만남 특집 [아무말 이벤트] 의 최고 댓글에 SBD10.000스달을 드립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busy.org/editor?draft=45626896

댓글이벤트인데 비지사이트 글쓰기로 연결되는 링크로 잘못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잘못이해한건가요?^^;;헤헤

멀리서 왔다고 하면 안되갔구나!

그 말할 때 좀 놀랬습니다.

평양냉면 전 세계적으로 인기네요.
어쩌면 옥류관 홍보효과가 대단할거 같네요.

방콕의 옥류식당입니다.
20180429-3.jpg

아~~ 세상 곳곳에 옥류관이 있군요.
외화벌이 좋네요.

동남아시아에는 북한 식당들이 좀 있습니다.

중국 북경 왕징이라는 한인 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에도 있더라구요! ㅋㅋ

아! 그렇군요!

빨리 평양가서 냉면 먹는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줄 서서 먹어야 겠지요?

기쁜마음으로 줄서야죠 ㅎㅎ

저는 못 먹겠네요. 줄서서 기다리고 먹는것 싫어하는 일인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먹어봐야 하는데요.ㅋㅋ

저도 줄서서 기다리는거 별로안좋아하긴 하는데
그래도 특별한거잖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문제입니다. 먹어봐야 하는데~~

냉면은 평양가서 먹어야 제맛이죠.

오늘 통일기원 냉면 먹고왔어요.

그냥 울산의 평범한 냉면집이네요.

맛만 있으면 되지요!

냉면이 먹고 싶어지네요; 사진의 냉면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이번에 정상회담에서 제공된 실재 메뉴를 찍은것이랍니다.

아하! 그렇군요! 먹었다고 얘기만 듣고 냉면 사진을 못봤는 데 저거였군요!!

그렇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626.97
ETH 3358.9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