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의 사진 : 사람사는 세상!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80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콜라와 경찰

th police yaowallat.jpg
Photo by @himapan

경찰은 많이 더웠을 겁니다.
근무화를 신은 저 발은 얼마나 뜨거웠을까요?
열심히 호각을 불고 수신호로 차량의 흐름을 도웁니다.
그리고
그는 아주 가끔 콜라를 마십니다.

그의 손에 들려있는 얼음섞인 한 봉투의 콜라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음엔 음로수 한 봉지 건네야 겠습니다.

เยาวราช Yaowarat 차이나 타운에서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여든 번 째!!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횟수는 무관)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고생하시네요. 경찰 아저씨..ㅇㅅㅇ;;;;;

이런 분들이 사회를 지탱해 주시는 분들이시지요.

담엔 음료수를ㅎㅎㅎ

방콕에 유명한 교통경찰 많습니다. 춤추며 교통정리하는 분도 계시고~~

보기 좋네요..

그렇지요? 보기 좋지요?

사진으로봐도 더워보이네요..
호루라기까지 불다 쓰러질까 걱정되네요~~

너무 심하게 불다가 기침하고 산소 부족으로 ㅋㅋㅋㅋ
매연구덩이에서 저녁에 삼겹살 좀 구워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모릅니다.

그냥 아무말이나 한번 되는건가요?ㅎㅎ 스팀잇 여러달 하고 있지만 아직 스팀잇의 룰도 개념도 잘 모르는 1인입니다...;))

알면 알수록 복잡한 세계입니다. 저도 잘 모릅니다. 그래서 스티밋에서 포스팅과 댓글로 즐기기만 합니다. 좋은 스티밋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현질해서 스파 259.....
참여해보겠습니다

넵. 오서오십시요.

병을 반환해야 해서 유리병은 봉지에 얼음 넣고 담아갑니다.

뉴비끼리 자기 포스트를 링크 걸어둔 곳입니다
방문해주셔서 뉴비를 격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sh931216/29
참여부탁드려요!

앗. 이런 이벤트를 하시는 군요. 리스팀하겟습니다.

아닙니다. 들고 있어서 사진 찍은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28.44
ETH 2653.2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