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은 봉][수퍼태풍 몽쿳 피해 여전]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23회. 히마판은 10%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 확인하고 따지세요! 관광객은 봉이 아니에요!

치앙마이의 가라오케 바에서 과다 지불된 술값을 경찰에 신고하고 과다 계산된 부분을 돌려 받았다고 합니다. 중국 가라오케 주인은 금액중이 절반인 7,000밧을 돌려주었다고 합니다. 어떤 처벌을 받지도 않고 걸리면 돌려주면 그만인것 같아 괜히 마음 상합니다.
20180919-02 thai.jpg
Photo:The Thaiger News

  • 태국 북부 비 피해 속출
    태국 북구에 비로 인한 산사태로 2세 아이가 사망하고 7명이 실종 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지역은 공무원과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위하여 활동중입니다.
    수퍼 태풍 몽쿳의 영향에 피해가 큽니다. 빨리 소멸되길 바랍니다.
    20180919-01 ba.jpg
    Photo:Bangkok Post
    20180919-03 thaiger.jpg
    치앙마이는 강풍과 폭우로 몽쿳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Photo:The Thaiger News


@kyunga님 마크다운 사용하였습니다.
한국의 너무 추운 혹한기!
주변에 나무 심기를 해야 합니다!
도심에 나무를, 시골에도 나무를, 바닷가에도 나무를, 산간에도 나무를
미세먼지도 나무가 답입니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지구를 푸르게 푸르게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이백 스물 세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22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자리이타의 실천!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비를 위하여 작은 보팅을 나누어 조금씩 댓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안될까요?

바질.쥐똥고추 재배 11일차 : 나중에 싹을 틔운 쥐똥고추의 성장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바질의 향기는 언제나 맡아 볼 수 있을지~~~
새로 심은 상추들의 소식을 다시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20180919.jpg

자전거 길에서 만난 두분
20180918-01.jpg
Sri Nakhon Kuaen Khwan Botanical Garden 에서 쓰레기 줍기 자원봉사하시는 분
길다란 꼬챙이로 뭔가를 찍어 올리기에 뭐하냐고 물어보니 쓰레기 주우러 다닌답니다. 지역에 사시는 주민으로 깨끗한 공원을 유지하고 싶다고 시간 나면 나와서 줍는답니다. 말 걸었다가 한참을 붙잡혔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한 백번 들은 것 같습니다.
잘가라하고 자전거 타고 가는데 뒤통수에 대고 크게 한마디 더 합니다.
자기는 아직 결혼 안했답니다.
"뭥미!?"

20180919-02.jpg
가끔 먹는 아이스크림 행상 아저씨입니다.
빵 가운데 아이스크림 넣어서 먹으면 기가 막히지요.
10밧에 하나를 사서 선착장에서 배를 기다립니다.
20180706-27.jpg
어제는 만나는 분들의 말을 들어 주는 날이었나 봅니다.
아이스크림 아저씨가 말을 걸어 오십니다.
"너 한국 사람이지?"
"그런데! 왜?"
"니네 나라 오늘 남북이 만났더라! 진작에 만나서 좋게 했어야지 왜? 지금까지 미루어왔어?"
^%$^@%#&!(#^)(!@&#(!@#^!&#^!*
)(@!&#!^#(&#^&#^@^@&^^#
!(@
&38176917681370873173897398908712&6
남북 문제에 아주 해박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하고
배에 탔습니다.
좋은 분들입니다.

Sort:  

20보팅 이상 완료했습니다.
제게 보팅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시었습니다. 좋은 하루 만드세요~~~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

수고하셨습니다.^^

수거하셨습니다.

태풍으로 산사태 피해가 났군요.. 더 큰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공원청소하는 분 마음이 예쁘네요^^

좋은 분들입니다. 쓰레기 한번 같이 줍기로 하였습니다. 몇명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있습니다. 회사 회식이었는데 시키지도 않은 한우, 기타 몇인분이 포함되어 있음을 뒤늦게 알았다고 합니다. 술마시면 정신없다 보니 뭐먹었나 체크를 잘 하지 않는 걸 음식점에서 악용을 하는 거죠. 법적인 조치를 취했는지는 모르지만, 사내 게시판에 소문이 돌며 직원들이 다시는 거기로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혼나야지요. 양심불량

옷 아이스크림에 빵 이쪽에서는 한번도 못봤는데....ㅋ
여성분께서 히마판님이 맘에 들었나 봅니다 :)
어제 그제 비바람이 세차장 물뿌리게 수준이던데....
태풍이었군요.....;;;;

치앙라이지역도 조심하십시요. 방콕은 오늘 하루종일 꾸물댑니다.

오늘 아침에 한차례 뿌리고 갔네요 또...ㅋ

방콕은 어제 밤에 오랫동안 비를 뿌렸습니다. 폭우는 아니지만 오랫동안요..

아이스크림빵 맛있어 보이네요~

불량식품 맛이 최고의 맛입니당~ ^^

어린 시절의 맛

추억의 잊지 못할 바로 그 맛~! ^^

아이스께끼~~~~~
20180919-04.jpg
구글에서 이미지 가져왔습니다.

아이스께끼는
단짝 친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마 올리면 앙대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여~~~ 앙대영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아이구야. 감사합니다.

바가지는 어디서나 성행하는 군요
정직하게 해 주세요~~

잠시라도 한눈 팔면 후~~~~~~~ㄱ 들어옵니다.

스팀 25만원 가즈아

좋습니다. 가쟈~|||~~

빵사이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아이스크림빵하고 똑 같은 맛일것 같네요~^^

더 맛납미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